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하... 2점 모자라네요ㅠㅠㅠ

텝린이 | 조회 538 | 추천 0
  • 2020.09.29
  • 글꼴
  • 확대
  • 축소
이로써 9월 시험 본거 점수는 다 나왔습니다.
400점 겨우 한 번 넘겼네요ㅠㅠ
근데 어휘57무엇..ㅋㅋ 진짜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텝스 출첵이벤트
69,082개(5/197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942 뉴텝스 275 -> 340 공부량 어느 정도 예상하시나요? [2] 달빛소년 291 2020.10.08
68941 326까지 어떻게 올려야할까요 사진 [5] ㅠㅠㅠ 318 2020.10.07
68940 시험에 좋은 학교는 어디? [4] 글쓴이 217 2020.10.06
68939 서울대학교 접수시작 [3] ㅇㅇ 391 2020.10.05
68938 초급자 듣기 공부 방법 [4] 온다 224 2020.10.03
68937 기를 죽이고 시작하네요 [3] 이놈의 텝스 425 2020.10.01
68936 293회 텝스 후기: 드디어 565 [3] professor 503 2020.09.30
68935 327 텝스 졸업합니다 사진 [3] 텝스 지방러 450 2020.09.30
68934 첫 텝스...찝찝 [3] 도대체이게뭐지 255 2020.09.30
68933 텝스 327점 받을려면... [4] 우우 347 2020.09.29
68932 독해 150점 이상인 분들 가채점 몇개 틀리셨어요?? [7] ㅇㅇ 425 2020.09.29
68931 서울대 행정대학원 준비하시거나 가신분있으신가요?? 제스팩에.. [13] 점수가왜이럴깡 565 2020.09.29
68930 텝린이 공부 방법 좀 알려주세요 네번봤는데 270점대입니다ㅠㅠ [11] ㅇㅇㅇ 490 2020.09.29
68929 텝스 올라서 졸업합니다ㅎ (473>551) 사진 [6] ㅇㅇ 582 2020.09.29
68928 독해 공부법 구함 [9] 독해 490 2020.09.29
68927 최악에 상황에서 백분율 99 찍고 텝스 졸업합니다! [9] 텝스바바이 513 2020.09.29
68926 듣기가참난해하네요ㅠㅠ 사진 [4] 텝스분발하자 350 2020.09.29
68925 나의 텝스 이야기 [2] 텝스시렁 252 2020.09.29
68924 386>385>437>478 [3] 청해고자 398 2020.09.29
68923 텝스는 정말 올리기 어려운 시험 같네요... 사진 [3] 영알못 462 2020.09.29
68922 412 -> 490 목표인데 공부법 추천 부탁드립니다! 사진 [4] 호가든 222 2020.09.29
68921 뉴텝스 첫 응시입니다 사진 [4] 뉴텝스왜이래 405 2020.09.29
68920 또 올랐네요ㅎㅎ 사진 [8] 텝스빌런 414 2020.09.29
68919 2주동안 점수 얼마나 올릴수있을까요 [2] 점수 215 2020.09.29
68918 텝스 졸업합니다 기 받아가세요 [2] 텝스 졸업 291 2020.09.29
>> 하... 2점 모자라네요ㅠㅠㅠ 사진 [2] 텝린이 539 2020.09.29
68916 우왕 드디어 텝스 졸업합니다 ㅠㅠ 제자신한테 고마워요 흑흑 [6] ㅇㅇ 508 2020.09.29
68915 317점 [3] ㅇㅇ 286 2020.09.29
68914 정기 시험이 원래 매달 한번인가요 [4] 텝스 210 2020.09.29
68913 영알못 역대 최고점 나왔네요 [4] 영알못 499 2020.09.29
68912 텝스 점수 저만 이상한가요??? [13] 뭐지 813 2020.09.29
68911 점수 달성은 못했지만 [2] 어휴 235 2020.09.29
68910 점수 떨어졌네요 [2] 하아 281 2020.09.29
68909 점수 올리는 비법 [2] 우어 177 2020.09.29
68908 텝스는 조기발표 없나요? [2] ㅇㅇ 275 2020.09.2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