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청해 1번 문장 기억하시는 분?!

공공연한공헌자 | 조회 313 | 추천 0
  • 2020.07.11
  • 글꼴
  • 확대
  • 축소
시험 치는 내내 1번이 뭔지 궁금했어요 ㅋㅋ
시험 시작 두근두근
들어봐야지~ 하는데 갑자기 슝 ———지나가버렸어요...
너무 궁금해요 어려운 말 한것두 아닌 것 같는데 못들었어요


그리고 연결사 어렵지 않았나요?
뭔가 글은 읽히는데 답 구하려구하니 음.....?
연결사 푸는 방법? 그런게 있을까요 ?

뮬론 미친듯이 텝스 공부 해본 적은 없지만
어정쩡하게 공부해도 점수가 거기서 거기라
이번엔 아예 공부 안하구 하기도 싫었구...
그냥 쳤더니 더 어렵네요 ㅋㅋㅋㅋㅋㅋ

※ 해커스 텝스시험일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7,634개(19/1933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004 텝린이에게 넘나 가혹한 청해ㅠㅠ [10] 과격한올챙이 733 2020.07.11
67003 독해 문제 하나 생각난거 [7] 독해 482 2020.07.11
67002 청해 2번 [4] rr 283 2020.07.11
67001 인퍼 [1] 인퍼 194 2020.07.11
67000 추수감사절 Share? 칼로리 Consume? [6] 327 403 2020.07.11
66999 청해 파트 4,5 말고 파트 1,2,3 [1] 이런경우 281 2020.07.11
66998 빈칸 마지막 두문제(7,8번) 답이 뭔가요?? [2] 타고난프로휴식러 320 2020.07.11
66997 오늘 텝스 난이도는 대체적으로 어떘나요? [4] 타고난프로휴식러 542 2020.07.11
66996 전 하나도 기억이 안나는데... [1] 흥미로운휴지통 131 2020.07.11
66995 텝스 고수 여러분 조언부탁드려요 [8] 텝스 372 2020.07.11
>> 청해 1번 문장 기억하시는 분?! [2] 공공연한공헌자 314 2020.07.11
66993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따려고 오늘 텝스보신 분 계시나요? [3] 이비사 249 2020.07.11
66992 성산중 청해 소리 너무 작지않았나요? [2] 까다로운풍뎅이 179 2020.07.11
66991 마지막에서 두번째 지문 commute time? 문제 기억나시는분 [10] 타고난전자두뇌 389 2020.07.11
66990 어휘 bicker squirrel [6] 11 408 2020.07.11
66989 문법2번문제 [4] ㅇㅇ 263 2020.07.11
66988 청해 팟4 첼리스트 문제 의견 갈리네요 [2] 황후가사랑한고양이dd 265 2020.07.11
66987 독해 럭비문제 won ~~~~~ restless 이거 맞나요? [1] df 265 2020.07.11
66986 지금 논란 문제가 몇 갠데 쉬웠다는 분들은 ㅜㅜ [2] 11 316 2020.07.11
66985 지금까지 논란 정리 [2] 쓰싹쓱싹 460 2020.07.11
66984 Opportunity 뒤에? [4] 성스러운인간성 316 2020.07.11
66983 첫 텝스 후기 [4] 성스러운인간성 293 2020.07.11
66982 어휘 토끼 b. Plod 였던거 답 뭔가요 [3] ㅇㅇㅇㅇ 380 2020.07.11
66981 So 형 a 명 ? [9] 11 469 2020.07.11
66980 문법 what they became of ? [5] 11 378 2020.07.11
66979 Few 가 유력한 그 문제 [3] 11 326 2020.07.11
66978 첼리스트 a선지 기억나는 분? [2] 11 187 2020.07.11
66977 청해 파트4 핵분열? 핵발전 문제 답 기억나시는분..? [8] ㅇㅇ 365 2020.07.11
66976 쥐correct 선지가? [2] 부실한목욕러 146 2020.07.11
66975 청해 첼로연주가 답 먼가요?? [9] ㅇㅇ 407 2020.07.11
66974 아 안씻는거들켯네 [2] 부실한목욕러 247 2020.07.11
66973 설마 오늘 consider+동명사 이거 틀린 사람은 없겠지? [4] 호떡 416 2020.07.11
66972 청해 파트4 얘기 해봅시다!!!! [6] ㅇㅇ 269 2020.07.11
66971 오늘 독해 평균정듀 나오시는 분들도 정말 쉬웠나요?ㅠㅠ [6] 까다로운짝사랑 380 2020.07.11
66970 양화중11 고사장ㅎㅇ [1] ㆍㆍ 187 2020.07.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