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제대로 된 독해 공부법인지 궁금합니다.

텝스 독해 곤부법.. | 조회 461 | 추천 0
  • 2020.04.05
  • 글꼴
  • 확대
  • 축소
우선 제 목표점수는 350점이라는 점과 실제 시험은 본 적이 없다는 점은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독해 공부를 하는 방법으로는 일단, 문제를 쭉 풀고 채점을 합니다. 그리고 한 문제 한 문제 답지 없이 종이에다가 스스로 해석을 합니다. 그 다음에 답지와 비교를 해서 해석이 잘못된 부분과 모르는 부분, 모르는 단어를 체크를 하고 정리를 합니다. 이러고 끝나는데 이게 과연 350점 까지의 효율적인 방법인지 궁급합니다. 이렇게하니깐 한 문제 푸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궁금한 점이 있는데 350점을 받기위해서 각 영역별 받아야 하는 이상적인 점수가 있나요?

예를 들어 청해 150 문법 어휘 70 독해 130이 적절하다 등등..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6,374개(63/265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824 공지가 늦은 이유가 있네요.. [5] ㄱㄱ 583 2020.04.07
64823 텝스 연기됐네요.. 공지 올라왔어요... [5] 연기 393 2020.04.07
64822 에에??? 왜 저 탭스에서 돈 취소된거져 [5] 에에ㅐ 416 2020.04.07
64821 낼 텝스 무조건 연기에여.. [4] 텝스맨 585 2020.04.07
64820 4/11 시험 공지 [10] 텝스 좀 보자 ㅜㅜ 1312 2020.04.06
64819 4/11일 시험 [4] 텝스 823 2020.04.06
64818 텝스야 빨리 발표해라 [3] ㅇㅇ 436 2020.04.06
64817 텝스 400후반~500넘기 [3] .. 455 2020.04.06
64816 이쯤되면 4/11 텝스 정상적으로 시행되는 거 아닐까요, [3] 제니 517 2020.04.06
64815 텝스 [3] 532 278 2020.04.06
64814 미뤄질것 같네요 ㅠㅠ [5] 아나아나 589 2020.04.06
64813 그래서 보는거에요 마는거에요...? [4] 123 511 2020.04.06
64812 텝스 못보겠네 [3] ㄱㄱㄱ 722 2020.04.05
64811 텝스 387점 가능할까요 [5] ㅇㅇㅇㅇ 478 2020.04.05
>> 제대로 된 독해 공부법인지 궁금합니다. [7] 텝스 독해 곤부법.. 462 2020.04.05
64809 취소된다면 [4] 518 2020.04.05
64808 420점목표 [5] 키킥 330 2020.04.05
64807 아니 텝스 보는거겠죠? [5] ㅏㅏ 581 2020.04.04
64806 고강도 거리두기 2주 연장 [5] 하하 791 2020.04.04
64805 추가질문 있어영!!///혹시 뉴텝스 실전모의고사 보라색(?)문제집 답지 ... [7] 뉴텝스시렁 371 2020.04.04
64804 나만공부안되나여??ㅋㅋㅋㅋ [5] 냐하랗 613 2020.04.03
64803 시험본다고? [4] ㅇㅇ 711 2020.04.03
64802 방금 텝스 위원회에 전화해보니까.. [12] 익명 1338 2020.04.03
64801 텝관위 인지부조화 온듯? [3] ㅇㅇ 583 2020.04.03
64800 그래도 오늘 문자안오면 [3] 1111 410 2020.04.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