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예전에 토익 850이 3일만에 텝스326 가능하냐 여쭸는데

ㅎㅎ | 조회 457 | 추천 0
  • 2019.11.12
  • 글꼴
  • 확대
  • 축소
270정도 나올거라 다들 말씀해주셔서 공부 안하고 그냥 보러갔는데 320 나왔네요 그냥 조금더 빡세게 공부하고 326 노려볼걸 그랬습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8,895개(149/196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15 50점 올리려면 몇문제 더 맞춰야하나요? [2] 아하 360 2019.11.12
63714 뭘 공부해야 효과적으로 오를까요 [2] 에궁 257 2019.11.12
63713 우리 청해 점수 서로 공개해서 문항당 갭 알아보죠. [4] 청해 467 2019.11.12
63712 2주만에 291에서 10점더 올릴수있을까요..? [5] 텝스어렵 407 2019.11.12
63711 비수도권 전문연....가능할까요 [2] plzgod 328 2019.11.12
63710 텝스 처음 봤는데 354점인데 어느정도 인가요 [4] ㅇㅈ 422 2019.11.12
63709 고대 진짜 애매하다 원서 접수 하고 성적 못넘으면 [8] 에궁 626 2019.11.12
63708 고대 텝스 한번더 남았나요? [1] ㅋㅋ 308 2019.11.12
63707 독해 점수 150점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5] 독해 513 2019.11.12
63706 텝스초보 46점 더 올려야해요 ㅠㅠ 이번이마지막셤 help [2] ㅇㅇ 366 2019.11.12
63705 저 머리가 나쁜가봐요..ㅜ [2] 209 2019.11.12
63704 첫텝스 -토익 700후반 [7] 텝린이 675 2019.11.12
63703 딱 550 나왔네요 [3] 냉우동모밀 503 2019.11.12
63702 12월 410점 가능할까요?? 사진 [2] 제발 334 2019.11.12
63701 500점 결국 못넘었네요 [2] ㅈㅅ 386 2019.11.12
63700 고대편입 시험기회한번남은건가여?? [2] 440 2019.11.12
63699 아까 대박달기원글 올린사람이에욧 사진 [9] ㄴㄱㄴ 553 2019.11.12
63698 첫시험인데 379점 나왔어요 [1] 프리윌 442 2019.11.12
>> 예전에 토익 850이 3일만에 텝스326 가능하냐 여쭸는데 [4] ㅎㅎ 458 2019.11.12
63696 4개 영역 모두 쪽박쪽이네요 [1] 10년이용자 304 2019.11.12
63695 텝스 565점 점수 공유해요 [25] 텝스 565점 1313 2019.11.12
63694 누가 대박달이래냐..개쪽박이구만 [2] ㅇㅇ 529 2019.11.12
63693 목표점수까지 3점! [1] 열공열공 268 2019.11.12
63692 텝스 점수,,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조언좀 부탁해요 [1] 심심한스프 276 2019.11.12
63691 대박인가요 쪽박인가요 평타인가요 [4] abc 584 2019.11.12
63690 공부안하고 셤 쳐봤는데 386점 필요한데 385 점 나왔어요 ㅎ [6] 에궁 566 2019.11.12
63689 10분 후 성적발표 두둥 [4] TEPS 315 2019.11.12
63688 한시간후 대박달을 외칠수 있길!! [3] 가즈아 344 2019.11.12
63687 텝스점수 및 공부방법 문의(100점올리는데 1년?) [7] 파이팅 738 2019.11.11
63686 구텝스 700 vs 토익 900 [4] ㅇㅇ 652 2019.11.11
63685 2020년 시험일정.. [2] 화려한귤 373 2019.11.11
63684 인강들어보려고하는데, [2] 인강 327 2019.11.11
63683 보라색 리딩 단어정리해야하나요? [2] 이국주씨 밥세끼 먹음 333 2019.11.11
63682 300 초반대점수입니다. [2] 텝린이 614 2019.11.10
63681 텝스점수 산정방식 [5] 만점 1197 2019.11.1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