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3번 낚시라는데 대학생 학교 때려치고 오일회사간거

공대생 | 조회 870 | 추천 0
  • 2019.06.01
  • 글꼴
  • 확대
  • 축소
아무 생각없이 academic post ... lucrative opportunity 이거로 찍었는데 post는 교수나 교직원을 뜻한다네요 ㅜㅜ



다들 잘 맞추심?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9,988개(261/200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888 독해 스탈린 레닌 문제 [5] ㅇㅇ 897 2019.06.01
60887 독해 마지막 5문제 답 뭘까요... [1] dd 809 2019.06.01
60886 독해 몇몇문제 논의 [10] 스타사랑 1013 2019.06.01
60885 약사중에서 시험봤는데 개극혐 급식있었네요.. [5] 약사중 945 2019.06.01
60884 연결어 독햐 [7] 연골어 764 2019.06.01
60883 독해 마지막 5개 답좀요 [1] 호오 526 2019.06.01
60882 리스닝 팟3 [1] ㅐㅡ 661 2019.06.01
>> 3번 낚시라는데 대학생 학교 때려치고 오일회사간거 [4] 공대생 871 2019.06.01
60880 고기 생산 문제 (인퍼 두번째 문제) [45] 고기 생산 2970 2019.05.11
60879 연결어 [4] 636 2019.06.01
60878 빈칸 독해 567 [3] 독햐7번 604 2019.06.01
60877 청해 파트2 paycut 어쩌구 [2] ㅇㅇ 585 2019.06.01
60876 리스닝 1번 우유위치 묻는뮤제? 답이 [2] 혼자모해? 635 2019.06.01
60875 스포츠독해 [9] 스포츠 842 2019.06.01
60874 리스닝 그 시즌에 그 선수 없었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3] 776 2019.06.01
60873 리스닝 남자 프로모션 한거 답 모야? [1] 655 2019.06.01
60872 어휘 1번 adorable맞아? [4] ㅇㅇ 720 2019.06.01
60871 독해 못푼거 d로 다 찍었어요 [2] 텝알못 688 2019.06.01
60870 스톱워치 가능해? [2] 알바생 636 2019.06.01
60869 Scandal 어쩌구 [2] 620 2019.06.01
60868 독해 편지글 [6] ㅣㅣ 841 2019.06.01
60867 인처 세번째 답 뭐야?? [1] ㅇㅇ 599 2019.06.01
60866 독해 인퍼 두번째 [4] 1 768 2019.06.01
60865 리스닝 1번 답이..? [4] Hehe 552 2019.06.01
60864 아 헬이다 [3] 노ㅗㅠㅠ 803 2019.06.01
60863 커렉트 마지막 두개 뭔가요? [1] 커렉트 591 2019.06.01
60862 리스닝 Exchange rate 모야? [7] 826 2019.06.01
60861 옆 자리 누나 고마워요. [2] 가자미 936 2019.06.01
60860 독해 2번 [6] 1 738 2019.06.01
60859 청해 31 [9] 청해 파트 4 847 2019.06.01
60858 독해지문은 쉬운데 선택지 난해했음 [1] 독해니미 568 2019.06.01
60857 듣기 도둑문제 [3] 842 2019.06.01
60856 연결어 바로 전 빈칸 8번 답 뭐야?? [2] 677 2019.06.01
60855 어휘 마술문제 [2] 열공열공 663 2019.06.01
60854 첫벗째 지문.뷔페 벌금인가요? [5] 독해 758 2019.06.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