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텝스문제 얼마나 풀면 좋을까요 답답

잉센 | 조회 478 | 추천 1
  • 2019.04.19
  • 글꼴
  • 확대
  • 축소
텝스문제 다들 하루에 푸는 양이 어떻게 되나요?  1일 1회 목표로 하고 있는데 너무 양이 적은가ㅠ
텝스 출첵이벤트
70,547개(301/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047 역대급이엇다 [5] ㅇㅇ 1002 2019.04.20
60046 5번 대체 에너지 답 먼가요 ㅠ [5] ㅇㅇ 755 2019.04.20
60045 독해 25번문제 뭐였더라 헷갈렸는데 [1] ㅇㅇ 553 2019.04.20
60044 청해시간에 감독관 [7] 아진짜 613 2019.04.20
60043 독해 20 21 22 [1] 202122 393 2019.04.20
60042 문법 32번문제기억나는사람 [2] ㅁㅁ 498 2019.04.20
60041 독해 개츠비문제 [7] ㅇㅇ 779 2019.04.20
60040 독해맨마지막문제 35번 c맞지? [5] Dd 844 2019.04.20
60039 리스닝 좀 어렵던데? [3] 511 2019.04.20
60038 독해 저만 어려웟나요... [6] sdrf 872 2019.04.20
60037 독해 20 21 22 [1] 202122 508 2019.04.20
60036 [3] ㅋㅌㅋㅋ 590 2019.04.20
60035 응시인원 줄어든거 실화냐... [2] 뭐지!! 799 2019.04.20
60034 오우 삼선중 응시자 [2] 반토막 689 2019.04.20
60033 시험 네시간 전 ㅎㅎㅎㅎ [1] 꾸앙 490 2019.04.20
60032 정규반/ 중급반 수업 리스닝 수준? [1] ㅎㅎ 597 2019.04.20
60031 part3 공부법 [2] 1234 603 2019.04.20
60030 그냥 대학원에서 잘할 수 있을지 테스트용 같음 [1] 텝스맞는사람도있어요 750 2019.04.19
60029 omr 종이에 비밀번호라고 써있는건 뭐임? [4] 급함;; 589 2019.04.19
60028 내일 만년중 시험 보시는분 있나요? [1] 내일 513 2019.04.19
60027 텝스 327점 [2] 토플과텝스사이 1084 2019.04.19
60026 한달만에 50점 정도 못올리려나 [4] ㄱㄱㄱ 697 2019.04.19
60025 텝스공부 할때 텝스문제 푸는거 위주로 하시나여 [2] 588 2019.04.19
60024 텝스만점 맞으시는 분들은 정말 [1] 539 2019.04.19
60023 미칠거 같아요 [1] 듣기난국 584 2019.04.19
60022 시간안에 풀기는 다푸는데 150점 이면 오답분석이 답이겠죠?? [1] ㅇㅇ 533 2019.04.19
60021 텝스공부 다들 하신지 얼마나되셨나유 [4] 흐쿠 613 2019.04.19
60020 이번에 텝스 첨보는데 [2] ㅇㅇ 485 2019.04.19
60019 문법 질문좀 받아주세용... [11] 하이하이 543 2019.04.19
60018 상반기 대박달은 4월이랑 7월초 아닐까?? [5] 대박달진짜 1001 2019.04.19
60017 대박달 버프받고 100점 정도 오른 케이스 있음?? [4] 대박달 771 2019.04.19
60016 독핵가 150에서 안올라요 ㅠㅠ 어떻게 하죠..?? [21] ㅎㅎ 1205 2019.04.18
60015 또 청해 3+등급 [2] . 706 2019.04.18
60014 텝스만점 분들 토익처럼 많을까요? [4] 메로나 672 2019.04.19
>> 텝스문제 얼마나 풀면 좋을까요 답답 [3] 잉센 479 2019.04.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