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상반기 대박달은 4월이랑 7월초 아닐까??

대박달진짜 | 조회 751 | 추천 0
  • 2019.04.19
  • 글꼴
  • 확대
  • 축소

 

 

대박달의 여부는 외고생들의 응시유무인 것 같은데

 

4월이랑 7월초가 외고생 중간, 기말고사 시즌이라서 나름 분석해봤는데, 어케 생각함????

 

 

텝스 리스닝 MP3 무료배포
63,774개(146/255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149 독해 개츠비문제 [7] ㅇㅇ 603 2019.04.20
60148 독해맨마지막문제 35번 c맞지? [5] Dd 652 2019.04.20
60147 리스닝 좀 어렵던데? [3] 355 2019.04.20
60146 독해 저만 어려웟나요... [6] sdrf 704 2019.04.20
60145 독해 20 21 22 [1] 202122 334 2019.04.20
60144 [3] ㅋㅌㅋㅋ 420 2019.04.20
60143 응시인원 줄어든거 실화냐... [2] 뭐지!! 623 2019.04.20
60142 오우 삼선중 응시자 [2] 반토막 483 2019.04.20
60141 시험 네시간 전 ㅎㅎㅎㅎ [1] 꾸앙 311 2019.04.20
60140 정규반/ 중급반 수업 리스닝 수준? [1] ㅎㅎ 340 2019.04.20
60139 part3 공부법 [2] 1234 350 2019.04.20
60138 그냥 대학원에서 잘할 수 있을지 테스트용 같음 [1] 텝스맞는사람도있어요 484 2019.04.19
60137 omr 종이에 비밀번호라고 써있는건 뭐임? [4] 급함;; 340 2019.04.19
60136 내일 만년중 시험 보시는분 있나요? [1] 내일 278 2019.04.19
60135 텝스 327점 [2] 토플과텝스사이 763 2019.04.19
60134 한달만에 50점 정도 못올리려나 [4] ㄱㄱㄱ 466 2019.04.19
60133 텝스공부 할때 텝스문제 푸는거 위주로 하시나여 [2] 386 2019.04.19
60132 텝스만점 맞으시는 분들은 정말 [1] 316 2019.04.19
60131 미칠거 같아요 [1] 듣기난국 385 2019.04.19
60130 시간안에 풀기는 다푸는데 150점 이면 오답분석이 답이겠죠?? [1] ㅇㅇ 328 2019.04.19
60129 텝스공부 다들 하신지 얼마나되셨나유 [4] 흐쿠 399 2019.04.19
60128 이번에 텝스 첨보는데 [2] ㅇㅇ 252 2019.04.19
60127 문법 질문좀 받아주세용... [11] 하이하이 367 2019.04.19
>> 상반기 대박달은 4월이랑 7월초 아닐까?? [5] 대박달진짜 752 2019.04.19
60125 대박달 버프받고 100점 정도 오른 케이스 있음?? [4] 대박달 559 2019.04.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적중예상특강 이나진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