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19 11월 텝스 점수보장반

애매한 점수대 뉴텝 처음 본 후기

ㅇㅇ | 조회 545 | 추천 1
  • 2019.04.17
  • 글꼴
  • 확대
  • 축소
둘 다 사실상 노베이스



(시험 전날만 유형 확인 공부, 다른 어학시험공부 x)





9월 구텝스 (이하 모두 청해 문법 어휘 독해 순)



215 (3+) 61 (2) 52(3+) 230 (3+)



4월 뉴텝스



116 (3+) 40 (2) 34 (3+) 161 (2+)







그 사이에 한 것 : 100페이지 원서 한권 느릿느릿 읽음.



입니다.



결국 나머지는 놀라울정도로 전과 똑같고



독해만 올라서 구텝 기준 환산으로 80점 정도 올랐네요



청해는 더 낮고 독해는 더 높을 줄 알았는데..





앗 그리고 제 기준 청해는 15개 넘으면



(반타작 이하) 120 점수는 주는 거 같네요



저번에도 이번에도 반타작 못한 건 분명하다고



생각하니 (얼마 전 공부 이틀 하고



정규교재 앞 실전 테스트 ?



처음 풀엇는데 잘 봤다고 느끼니 10/20 나왔어요)



청해는 13-15개 예상했는데 (찍은 거 포함) 116



독해는 26-30 사이 예상했는데 161



나왓네요



일단 대학원은 쓸 수 잇어 다행이고 ㅜㅜ...



이번주에도 시험 보는데 이 점수대만 지키고



듣기 2로 올리는 게 현실적 목표입니다!
2019 11월 텝스 수강신청
63,441개(134/2538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116 노베이스 청해 120 (구텝스 220) 공부 어떻게?? [1] ㅎㅎㅎㅎ 331 2019.04.17
60115 텝스 청해/독해 백분위 75-80 애매한 점수대는 토플 RC LC [4] ㅇㅇ 402 2019.04.17
60114 청해/독해 뭘 팔까요 사진 [5] 대학원 622 2019.04.17
60113 구텝 / 뉴텝 해커스 보카 차이 많나요? [6] 텝린이 ㅠㅠㅠㅠ 456 2019.04.17
60112 ㅜㅜ드디어...졸업.... [2] 안녕텝스 593 2019.04.17
>> 애매한 점수대 뉴텝 처음 본 후기 [2] ㅇㅇ 546 2019.04.17
60110 일하면서 공부하는데 노랭이를 몇번 봤는데 신세계네요 [3] 텝스노답 615 2019.04.17
60109 [공부법 상담]제발 500 넘기고싶어요 ㅠㅠ [1] 500목표 ㅠㅠ 367 2019.04.17
60108 목표가 451점 넘기는 건데 점수 상담좀 부탁드립니다 [6] 점수상담좀 590 2019.04.17
60107 영어부족 [2] 영어부족 388 2019.04.17
60106 드디어 끝이다!! 사진 [12] 텝스 974 2019.04.17
60105 텝스는 계속 보는 수밖에는 없는듯 하네요.. [1] 너와나의텝스는계속된다 534 2019.04.17
60104 졸업합니다! 사진 [9] 졸업 880 2019.04.16
60103 223점대->351 후기 (영어고자라 6개월걸림) 사진 [12] 드디어 6393 2019.04.16
60102 저번 시험 독해선지 deride 단어는 노랑이에도 없던데 [9] 흠흠 669 2019.04.16
60101 0원 환급반 강의 들었는데 왜 출석체크가 안 뜨죠?? [2] ㅇㅇ 299 2019.04.16
60100 350 수준에서 독해,, [2] 그만좀망하자 452 2019.04.16
60099 텝스 0원 환급반 이거 환급 조건 읽어봤는데 [2] ㅇㅇ 418 2019.04.16
60098 구텝에서 뉴텝으로 넘어오신 분들~~ [2] ghi 341 2019.04.16
60097 대박달 혜택받고 몇 점 상승됬었음??? [2] 궁금 636 2019.04.16
60096 청해 어케 올리나요 제발 점수좀 봐쥬세용 [2] ㅠㅠ 430 2019.04.16
60095 496 [3] j 748 2019.04.16
60094 첫 시험 후. 질문 드립니다 [2] 안녕하세요 272 2019.04.16
60093 텝스독해 리뷰 방법 [2] 텝스준비생 511 2019.04.16
60092 졸업함 [2] ㅇㅇ 504 2019.04.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2019 11월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2019 11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