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독해고자 | 조회 853 | 추천 3
  • 2019.03.23
  • 글꼴
  • 확대
  • 축소
속독이 안돼서 아직 문제 끝까지 못푸는데ㅜ



맨뒤에 문제 8개 C로 밀었는데 C 좀 있었나요?ㅜㅠ
텝스 수강신청
70,651개(324/201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346 독해 2번 [2] ㅇㅇ 657 2019.03.23
59345 아니 기억이 나야 말이지 [3] 텝스340 672 2019.03.23
59344 청해 커피머신이랑 싸웟다는거 답 모임 [3] ㅇㅇ 883 2019.03.23
59343 오늘 독해최고난이도 문제는 빌클린턴 지문인데 [12] 1196 2019.03.23
59342 문법 마지막 5문제 알파벳 답 뭔가요? [1] 땅콩 532 2019.03.23
59341 연결사 2번째 otherwise?? [6] 11 713 2019.03.23
59340 어휘 store stock [5] store stock 883 2019.03.23
59339 모차르트 문법머에요 [8] 아핳 957 2019.03.23
59338 대동사 문법 [3] 으앙 804 2019.03.23
59337 주제 4번 문제 [1] 텝린 709 2019.03.23
59336 토플로 갈아탈까봐요... [2] 광개토나와 661 2019.03.23
59335 독해 25번 인퍼 마지막문제 답 [3] 독해25번 인퍼 마지막답 781 2019.03.23
59334 연결어 1번 [1] 연결어1번 577 2019.03.23
59333 양재고최고다ㅠㅠㅠ [4] 양재고쵝오 1035 2019.03.23
59332 인퍼마지막 글 소재 아시는분 [1] Dc 511 2019.03.23
59331 infer 정답 뭐임? [1] 인퍼 678 2019.03.23
59330 서울여고 7반 a2(3?) 무개념 아재 보시오 [2] 서울여고 913 2019.03.23
59329 오늘 보켑 기억나는거!! [3] 우크랑래 780 2019.03.23
59328 아놔 어떤 뚱땡이 ㅡㅡ [6] 뚱땡이주술사 890 2019.03.23
59327 독해 질문 [1] 텝스바보 612 2019.03.23
59326 듣기 얼리버드 몇달러에요 [6] 언제끝나 1137 2019.03.23
59325 빈칸 6 7 8 [1] ㅠㅠㅠ 676 2019.03.23
59324 화산문제 [4] 화산 875 2019.03.23
59323 독해 빈칸 bbb [2] 텝린 971 2019.03.23
59322 독해 25 26 [14] ㅠㅠㅠ 906 2019.03.23
59321 독해 232425번 답 [1] 독해 232425 816 2019.03.23
59320 연결어 두번째답 alternatively 사진 [6] 971 2019.03.23
59319 서울지역 고사장 순위 매겨준다 잘 들어라 [5] 호구들아 1516 2019.03.23
59318 독해 마지막 34 35 답 [9] 1212 2019.03.23
59317 문법 [6] 문법 899 2019.03.23
59316 문법 마지막 파트 문제? ㅠㅠ [1] ㅇㅇ 640 2019.03.23
59315 저만 독해 d 많았나요..? [4] 잉벉 706 2019.03.23
59314 독해 공룡파크인가 30,31 번 뭔지 알려주세요ㅜ [5] 오나라 913 2019.03.23
>> 독해 답 [3] 독해고자 854 2019.03.23
59312 듣기할때 소리 적당히내라 [5] 닭발 784 2019.03.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