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텝스 수강신청
70,547개(485/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07 상대평가니까.. [4] 643 2018.04.07
53606 인터펭론 답 [4] 인터페론 578 2018.04.07
53605 이번 독해 ㅈㄴ 웃겼던게 [3] ㅋㄴㅋ 916 2018.04.07
53604 내잎에 어떤여자 암내.... 미친........ [4] 1452 2018.04.07
53603 그래도나름 [6] 그래도 717 2018.04.07
53602 직업 만드는거랑 비지니스 맨의 관계 [5] ㅇㅇ 697 2018.04.07
53601 마지막이라고 헬파티? [8] dff 994 2018.04.07
53600 독해 17~22번답 (c) 있나요? [3] 롤롤 594 2018.04.07
53599 38 39 40 [9] d 774 2018.04.07
53598 독해 10번이랑 34번 기억나시는분 [2] ㅇㅇㅇㅇ 514 2018.04.07
53597 마지막 시험인데 좀 쉽게 내주지.. [3] 아오 714 2018.04.07
53596 농업과 신앙 관계 [4] ㅇㅇ 684 2018.04.07
53595 독해 헷갈리는문제 세개 [6] 870 774 2018.04.07
53594 핡.. [3] ㄹㄹ 447 2018.04.07
53593 다들 어떤 분야가 젤 쉽고 젤 어려웠나요 [5] 오늘텝스본사람 750 2018.04.07
53592 ㅡ독해 퓰리쳐상 답 몬가요? [7] 퓰리처 932 2018.04.07
53591 독해인퍼문제 [5] ㅇㅇ 685 2018.04.07
53590 연결사 마지막 [19] ㅅㄱㄹ 943 2018.04.07
53589 뉴텝스 준비해야겠다..^^ [2] 506 2018.04.07
53588 give [a the any such] notice [4] ㅇㅡㅡ 725 2018.04.07
53587 고사실 배정 [3] 고사실 527 2018.04.07
53586 양재고 [5] 양재고 653 2018.04.07
53585 This Is Me [2] 대박 607 2018.04.07
53584 ㅠㅠ [4] 후아 613 2018.04.07
53583 오늘 텝스 난이도 [3] ㅜㅜ 1379 2018.04.07
53582 오늘 시험보시는분 [5] 그뤠잇 580 2018.04.07
53581 다들 지금 뭐 하고 있나요 [6] 하ㅠㅠ 580 2018.04.07
53580 결시 불이익 [5] 1198 2018.04.07
53579 오늘 난이도가 개같아야 [2] ㅇㅅㅇ 509 2018.04.07
53578 <성지글> 오늘 대박달이다 [9] 제라툴 1485 2018.04.07
53577 오늘 38 39 40 추천좀 [4] ㅅㄴㅇㄴㅇㆍㅂㆍ 728 2018.04.07
53576 시험 당일에 꼭 해야 할 것 [5] 무조건 1035 2018.04.07
53575 텝스556 [2] 유유 1015 2018.04.06
53574 마지막이다보니 [2] 마지막 599 2018.04.06
>> 내일 시험 공부 하나도 안하시고보시는분계신가요 [9] 832 2018.04.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