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전문연 수도권은 몇점쯤으로 보시나요?

전문연수도권 | 조회 904 | 추천 0
  • 2018.04.06
  • 글꼴
  • 확대
  • 축소
밑에 비수도권글 보니 생각나서..



지금 여차저차 환산 545정도 만들어놨는데..

컷을 높게 예상하는 사람은 546까지도 뛴다 뭐 이런말이 있더라구요



몇점정도로 다들 보고계신가요?
뉴텝스 교재제공 프리패스
70,171개(474/200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16 양재고 [5] 양재고 651 2018.04.07
53615 This Is Me [2] 대박 607 2018.04.07
53614 ㅠㅠ [4] 후아 608 2018.04.07
53613 오늘 텝스 난이도 [3] ㅜㅜ 1378 2018.04.07
53612 오늘 시험보시는분 [5] 그뤠잇 578 2018.04.07
53611 다들 지금 뭐 하고 있나요 [6] 하ㅠㅠ 579 2018.04.07
53610 결시 불이익 [5] 1184 2018.04.07
53609 오늘 난이도가 개같아야 [2] ㅇㅅㅇ 503 2018.04.07
53608 <성지글> 오늘 대박달이다 [9] 제라툴 1480 2018.04.07
53607 오늘 38 39 40 추천좀 [4] ㅅㄴㅇㄴㅇㆍㅂㆍ 726 2018.04.07
53606 시험 당일에 꼭 해야 할 것 [5] 무조건 1032 2018.04.07
53605 텝스556 [2] 유유 954 2018.04.06
53604 마지막이다보니 [2] 마지막 596 2018.04.06
53603 내일 시험 공부 하나도 안하시고보시는분계신가요 [9] 830 2018.04.06
53602 내일 시험.. 떨리네요.. [3] 476 2018.04.06
53601 수험표 꼭 프린트안해가도되죠??? 주민등록증이랑 사인펜만가져가도되죠? [5] 668 2018.04.06
53600 보랭이 문제도 풀어보니 역시.. [4] 보랭이 736 2018.04.06
53599 저번 시험 이후로 공부 하나도 안 했는ㄷ [3] ㅇㅇㅇㅇ 635 2018.04.06
53598 하루에 3~4시간씩 1달 동안 공부하면.. [5] ㅇㅇ 817 2018.04.06
53597 청해는 파트마다 배점 다르나요? [6] dpflt 546 2018.04.06
53596 Lc 320 넘으려면 몇개 틀려야 되나요? [3] 111 1068 2018.04.06
53595 토익3년전에 920맞은애가 텝스공부 하나도 안하고 텝스보면 몇점정도 나오... [6] 767 2018.04.06
53594 점수 환산기 [3] 어어 1156 2018.04.06
53593 부정적인 얘기 좀 하지 맙시다 [7] ㅇㅇ 832 2018.04.06
>> 전문연 수도권은 몇점쯤으로 보시나요? [6] 전문연수도권 905 2018.04.06
53591 목표점수 넘는 꿈꿧어요 [5] ㅇㅇ 576 2018.04.06
53590 전문연 비수도권 분들 ! [14] 전문연 1585 2018.04.06
53589 디데이가 얼마나 남았든 간에 [6] 여러분 758 2018.04.06
53588 이번에 분명 [2] 왕꽃선남님 734 2018.04.06
53587 그냥 [1] 텝스초보 542 2018.04.05
53586 저번에 596 나왔는데 601넘으려면 뭐해야될까요ㅜ 사진 [6] ㅜㅠ 996 2018.04.05
53585 700 목표 어휘정리 조언부탁드려요ㅠㅜ [7] 700목표 어휘 828 2018.04.05
53584 이번 텝스 난이도 예랑 [2] 성지글 887 2018.04.05
53583 백분위는 [2] 여러분 611 2018.04.05
53582 시험이틀전 어휘정리 [2] ㅇㅇ 782 2018.04.0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