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텝스 베이직 교재 있잖아요 이게 600점 이상 목표로 하는 책인가요??

아리가또 | 조회 3147 | 추천 1
  • 2014.12.25
  • 글꼴
  • 확대
  • 축소

텝스 베이직 교재 있잖아요 이게 600점 이상 목표로 하는 책인가요??

 

커리큘럼 보니까 600점 이상 목표는 이 책이라고 하길레

 

이책 다 외우면 600점 ㄱㄱ??

 

레알?

텝스 점수보장반
70,045개(1120/200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880 김형일선생님 예상특강... [1] 오오옷 2492 2014.12.30
30879 텝스 베이직 2회독 했는데요 [2] 1234 2254 2014.12.30
30878 텝스 550 어렵나요 [1] 아신 2532 2014.12.30
30877 해커스 텝스 적중 예상특강 질문 [1] 예특이 2220 2014.12.30
30876 오늘 노랭이 보카 mp3 무료 이벤트 한다던데 [5] ㅎㅎ 3044 2014.12.30
30875 텝스 이제 시작하는데 ㅠㅠ [3] 2667 2014.12.30
30874 박가은쌤 노랑 단어책 예문 프린트~ 받을수 있는 방법 있나요? [4] 단어 2244 2014.12.30
30873 텝스 처음보구 좀 놀랐던 점.. [7] 텝서 2750 2014.12.30
30872 텝스 파랭이 무료인강 좋네용 [1] 파랭이 2514 2014.12.29
30871 텝스 노란 보카책 900점 어휘 mp3 없나요? [2] 홧팅21 3045 2014.12.29
30870 대학원때문에 텝스를 시작하려는데 [2] 2567 2014.12.29
30869 청해 베이직 떼고 막 빨갱이 들어가려는데 [2] ㅇㅇ 2330 2014.12.29
30868 텝스강의실 [2] ㅂ11 2392 2014.12.29
30867 노랭이랑 초록이 둘 다 봐야할까요? [2] 단어단어 3393 2014.12.29
30866 지방 근무 직딩의 텝스 공부법 자문 [6] 직딩초보 2769 2014.12.29
30865 공부 어떻게 시작해야 하죠?? [2] 인도네시안 1965 2014.12.29
30864 텝스별거없네.. 지난달에 신청해서 봤는데 [5] 텝스순둥이 2576 2014.12.29
30863 두 달 안에 800가는 법 대공개!!! [7] 이거리얼 4639 2014.12.29
30862 900점대 목표, 강의 추천 부탁드려요^^ [2] teti 2542 2014.12.29
30861 텝스 양치기.. [3] 3439 2014.12.29
30860 서울대 가려는데 텝스 몇점필요하죠?? [2] 헤롱쓰 2801 2014.12.28
30859 텝스 첨봤는데 699 나왔네요 [5] ㅎㅎ 2681 2014.12.28
30858 해커스텝스베이직리딩 해설지를 잃어버렸어요ㅠㅠ [1] 민들레 1913 2014.12.28
30857 텝스문제집 추천좀해주세요 [1] 성찰진리탐구 2672 2014.12.28
30856 서울대대학원 [4] 북극곰 3185 2014.12.27
30855 스터디학벌? [2] 111 2760 2014.12.27
30854 문법 점수내는방법? [2] 지니 2713 2014.12.26
30853 홍혜윤쌤과 설미연쌤 [1] 지니 3464 2014.12.26
30852 노랭이 몇번 보셨나요? [1] 텝 ㅠㅠ 2826 2014.12.26
30851 지금 600점대..수강신청 고민 [1] 600 2228 2014.12.26
30850 서울대 공식 1200제2 vs 해커스1200제 인강 고민 !! [1] 제발 2922 2014.12.26
30849 해커스 정규VS실전 [4] 1322 2683 2014.12.26
30848 2월1일이랑 3월8일시험중에 [3] 2874 2014.12.26
30847 살구책푸시는분들 [4] ㅠㅠ 2570 2014.12.26
>> 텝스 베이직 교재 있잖아요 이게 600점 이상 목표로 하는 책인가요?? [2] 아리가또 3148 2014.12.2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점수보장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