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단어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쪼가없는사람 | 조회 372 | 추천 0
  • 2021.01.16
  • 글꼴
  • 확대
  • 축소
아무리 봐도 넘 새롭고 낯설고 단어들이 아무리 외워도 왜 자꾸 잊어버리게 되는건지 넘 막막하네요 진짜ㅠㅜㅠ 봐도 계속 모르는 단어인것ㄱㅏㅌ고... 텝스 400점 가까이 점수 받아야하는데 이러다가는 울면서 포기하게 생겼어오...정말이지ㅠㅠ

※ 해커스 텝스시험일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텝스 출첵이벤트
70,556개(30/207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570 텝스3자매님들 [5] 지식인 2826 2007.11.28
69569 질문이요~ [1] 헷갈리는 아이 2697 2007.08.17
69568 내일 발표일이라 다들 긴장되시나봅니다 [32] 행운의여신 1171 2018.09.27
69567 밑 글들에서 자꾸 댓글로 시비걸고 욕하는 놈은 뭐냐? [2] ㅇㅇ 557 2017.02.05
69566 청해 완전 멘붕이네요 멘붕 553 2014.04.15
69565 7월 중간등록 되네요 [3] 1431 2016.07.12
69564 점수 정체된거같은데 시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4] 900어케맞죠 2292 2017.06.01
69563 텝스청해공부 [1] 718 2016.03.29
69562 텝스 리스닝 어떻게 해야 할지.. [1] 시클라메이트 803 2009.10.26
69561 인퍼 박물관 믄제 답 [9] 웨건 1223 2016.02.21
69560 텝스 시험 진행방식 질문 [2] ㅠㅠ 1923 2016.01.17
69559 1월 30일날 무슨 날인가요? 이미 세 고사장이 마감되었네요 [4] 1월 30일 1929 2016.01.10
69558 레벨 고민.. [6] 1460 2015.10.15
69557 뉴텝스 실용문 대비해서 토익문제집 푸는건 너무 쉬울까요? [3] ㅇㅇ 1517 2018.05.17
69556 인강으로 해도 점수향상가능할까요ㅜㅜㅜㅠ [3] 1134 2018.04.10
69555 500점대에도 기출이 도움될까요 [3] 기출은언제 1784 2016.09.16
69554 다들 잘자고 내일 뉴텝스 보고 또 후기 나눠요~! [3] ㅊㅇ 840 2018.02.25
69553 처음 처봤는데 이정도면 [2] tepsu 711 2014.04.15
69552 1200제 다풀었는데 실전반 들어도 될까요? [2] 1364 2016.06.21
69551 2주만에 청해 36점 올라서 800돌파함 사진 [1] ㅋㅋ 1497 2015.04.01
69550 검둥이3 난이도 질문 [2] ㅇㅇ 1024 2016.03.29
69549 설미연 장원샘 강의로 텝스시작 [4] 테니스 1796 2016.01.17
69548 월간텝스질문이요~ [1] aqua 5538 2007.03.19
69547 500점대 -> 700점대로.. 돌파 ^^ (2달걸렸어욤!) [39] 701돌파 36609 2012.04.25
69546 내가 햌텝을 사랑하는 이유 [7] 니나니뇨 950 2015.09.02
69545 텝스가 이렇게까지 욕먹을 셤은 아닌데 [32] ㅇㅇ 2685 2018.05.14
69544 텝스 어휘 95 만점인거 같은데.. [1] ekq 1767 2014.05.30
69543 텝스문제 하나만 풀어주세요^^ 사진 [1] 텝스공부 1520 2015.06.13
69542 해커스 6월 저녁 정규종합반 등록하려하는데 [7] ㅇㅇ 2533 2015.05.19
69541 혹시 텝스 시간분배에 대해서 가르쳐 주실 수 있는분 계신가요? [7] 텝스쟁이 2388 2016.07.27
69540 7월 수강신청하려는데 [2] 덜덜 1418 2016.06.19
69539 토익에서 텝스로 갈아탐ㅋㅋ [6] 오월 2414 2016.05.17
69538 이번 시험에 900넘으신분 잇으신가요? [2] 1310 2015.04.01
69537 500따리님들아~ㅠㅠ!!!! [9] 서러워~ 823 2019.05.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점수보장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