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이번에 텝스 처음 쳐볼건데욧!!도와주세요!

꼭꼭꼬옥!! | 조회 768 | 추천 0
  • 2010.09.24
  • 글꼴
  • 확대
  • 축소


ㅜㅜ 지금 편입공부하다가

특정 대학ㅇ ㅣ 텝스점수가 필요하다 하여서



단기간에! 아주 단기간에 ㅠㅠ 텝스 점수가 필요해요...



그래서 제가 문제집 때문에 좀 고민인데요.~~



하우투 시리즈를 봤더니 방식이 좀....제게 안맞는 거 같구요..



"퍼펙트 텝스" 문제집은 괜찮았어요.



이것도 텝스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시는 건가요??



궁금해요 ㅜㅜ 텝스.. 잘 몰라서욧



혹은 다른 문제집이나...........도와주세요~~ !!
텝스 수강신청
70,098개(1851/206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198 rift crux 나온 어휘 답 모임? [4] a 1487 2017.01.14
7197 저 800-900이 왜이렇게 어렵죠 [1] ㅇㅇ 454 2013.01.31
7196 교재 문의 [4] 교재 문의 686 2018.09.01
7195 엘씨 [2] 나만바보 1602 2017.01.14
7194 성적표수령방법 변경기한지나면 a 1549 2014.10.28
7193 대학원과 텝스 흑 [4] 짜증나뷰ㅠ 603 2013.01.25
7192 1번부터 8번까지 [1] 세상제일의유격훈련 380 2020.07.11
7191 오늘 축구합니다!! [2] ㅇㅇ 579 2018.09.01
7190 독해100점대 입니다 [3] 독해 954 2018.08.30
7189 토익 780점인데 뉴텝스 257점 텝스 480점 가능할까요? [3] 철구업 856 2020.06.28
7188 청해 독해 평균점수가 보통 어떤가요? [1] 11 675 2018.08.28
7187 의전 무시하시는 분들 보세요(텝스게시판이지만 죄송합니다) [4] 의전준비생 1267 2013.01.12
7186 노란색 보카책 다외우면 단어는 몇개정도 틀릴까요ㅜ? [2] ㅜㅜ 1078 2018.08.26
7185 텝스 공부에 대해 간곡히 질문 올립니다 ㅠ_ㅠ [1] in Use 433 2013.01.05
7184 해커스 채점서비스 예약한사람만 되요? [1] ㅎㅋ 1880 2016.12.18
7183 해토지기님 질문이여 [4] 애타는자 1496 2014.10.19
7182 텝스 500점가까이 맞고 싶네요.. [1] 부실한전문가 426 2020.06.07
7181 문법..어휘...문제.. [1] 문법어휘 809 2018.08.19
7180 혹시 청해에서 우상 이야기 나왔던거 답 기억나시는분 [8] ㅇㅇㅇㅇ 585 2020.06.06
7179 대전 하기중학교 4고사실 감독관 [5] 하기중 854 2018.08.19
7178 시험 두번남았네요 제발 복원좀 [4] 끼우 1734 2015.09.06
7177 오늘 텝스 대박달 예상 [9] 오늘 852 2012.12.11
7176 구텝스 기준 600만 찍으면 되는데 [1] 문포자 623 2018.08.15
7175 대박 vs 중박 vs 쪽박 무슨달이예요????? 12.3 텝스용 [1] 텝스 2120 2016.12.13
7174 청해 헬 코렉트 대비할수있는 미드나청취자료 추천받습니다 [2] 고난도 687 2015.09.06
7173 이번에청해1-문법1-어휘1 틀렸어요 [2] 독해천재 486 2012.12.03
7172 어휘 tenable 보기만 기억나요ㅜ [3] 625 2020.06.06
7171 다들 1200제 청해 몇개나 맞으시나요? 너무 어려워요... [5] ㄹㅇ 500 2012.11.29
7170 텝스도 토익처럼 상대평가 들어가나요? [2] ㅇㅇㅇ 627 2015.09.06
7169 텝스 입문했습니다. [2] 텝스초보 1693 2014.10.01
7168 해커스 기본반 중급반 중에.. [2] 텝스 2935 2012.11.22
7167 이번에 독해 180대면 몇개 틀린 걸까요? [5] ㅇㅇ 568 2020.05.26
7166 여기사람들이답이맞긴맞음.? [13] 2747 2014.09.28
7165 텝스공부 방향 조언좀 ㅠ 상담좀 ㅠ [2] 탤잉 357 2012.11.1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