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게댓이벤트

못푸는거는 뭐로찍어야 정답률이 높나요

뭐로찍냐 | 조회 914 | 추천 0
  • 2017.02.17
  • 글꼴
  • 확대
  • 축소
독해 문법 어휘에서 시간없어서 못푸는게 꽤있눈데



이거 뭐로 밀어야 많이 맞습니까? 저번에 B로 밀엇다가 쪽박쳣눈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69,996개(728/205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278 여기 텝스계산기 잘 맞는편인가요? [5] ㅇㄷㅇ 1061 2018.12.04
45277 청해52번 알파벳 아시는분 [1] 청해52번 367 2013.04.11
45276 뉴텝스 만점? [7] 궁금쓰 1178 2018.12.01
45275 저번에 영국왕실 문제 결국 답이 무엇? [2] ㅇㅇ 1815 2017.02.20
45274 싸인펜으로 딕테이션 하는 사람.. 아웃시킵시다. [9] ㅋㅋ 680 2013.04.08
45273 답변해주세요^^ [1] 아자아자 2768 2007.10.08
45272 텝스처음인대요! [1] 아코 384 2018.12.01
45271 해커스 어플이 텝스점수 환산기 있던데 그걸로 돌려보시는게 어때요? [1] 1017 2017.02.19
45270 솔직히 쉬운건아니엇다 [5] ㅇㅇ 511 2018.12.01
45269 실텝에서독해5개틀리면대충몇점?인가요 [1] 상이 413 2013.04.05
45268 천둥 실화냐 첫 텝스 후기 [3] 까다로운클레오파트라 322 2020.08.22
45267 제 어휘수준 좀 알려주세요. [1] 어휘수준 422 2013.04.02
45266 시험에서 문법, 어휘영역 끝나고 독해로 넘어갈때 바로 넘어가나요? [3] 궁금행 176 2020.08.21
45265 넘었네요 [5] 드디어 992 2018.11.14
45264 아니 종결좀 시켜봐 [2] 659 2017.02.18
45263 8월 8일 신상중에서 텝스 보신분 계신가요 [4] 8월8일 292 2020.08.20
45262 복귀한 올비인데 잘본건가요? 사진 [2] 올비 662 2018.11.13
45261 토익 vs 텝스 vs 토플 [4] 2394 2013.03.28
45260 독해 -2 -4 -0 이면 몇점?? 6개틀림 [3] 9090909 612 2017.02.18
45259 리딩 2번문제답먼가요 [2] ㅜㅜ 2387 2015.01.10
45258 문법 파트 3이랑 4요.. [2] 537 2013.03.24
45257 무슨 독해가 역대급인가요 연결어도 쉽고 [4] 아니 1111 2018.11.05
45256 레스토랑에서 음식 사진 찍는거 답 뭐임? [5] ㅇㅇ 872 2018.11.03
45255 연인들이 사랑하면 [5] ㅅㅅ 772 2017.02.18
45254 독해 그 음악평론가 지문 [7] ㅇㄹ 595 2013.03.23
45253 오늘 문법난이도어땠음 설문조사 [6] ㅇㅇ 544 2018.11.03
45252 리스닝 팟1 테니스 b인가요?? [2] 111 379 2013.03.23
45251 이정도면 387 나올까요? 사진 [6] 387 643 2020.08.16
45250 양재고 청해 후기 [2] 린린이 525 2018.11.03
45249 내일 첫 텝스 치는데 두렵다 [6] 으엉 1080 2017.02.17
45248 독해 맨뒤 dcb [9] 12345 866 2013.03.23
45247 구텝스에서 690점정도라면 뉴텝은 어느정도인가요? [2] j 293 2020.08.15
45246 독해-뒷문제 부터 푸는게 도움될까요? [8] 두리 1020 2018.10.31
45245 보카책 왜 900단어 엠피음성은 없어요? [1] 와이 2340 2015.01.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