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곧 점심인데 다들 뭐 드실 건가요~

후후훗 | 조회 932 | 추천 0
  • 2016.07.03
  • 글꼴
  • 확대
  • 축소

오전에 텝스공부 계속 해가지고ㅋㅋㅋ

공부한 제 자신이 기특해서

점심때 맛있는 거 먹으려고요ㅋㅋㅋ

맛있는 거 뭐먹을지 고민중인데 다들 일요일 점심 뭐 드실건가요  !!?

텝스 점수보장반
70,009개(849/206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177 2015 텝스 실전 1200 검둥이들과 비교하면? [1] 궁금마법 1647 2015.06.30
41176 리딩 11~14 답으로 먼가요? [4] 526 2014.04.06
41175 700점가능할까요? [2] 질문 615 2011.09.04
41174 588 -> 590+ [9] TP 751 2020.10.13
41173 청해 20개 정도 틀리면... [3] 나나 1066 2018.01.31
41172 독해일번뭐임 [6] 독해 756 2014.04.06
41171 텝스 omr카드??????? [1] 텝스 1265 2011.08.31
41170 독해 논란 문제 [7] ㅇㅇ 580 2019.11.03
41169 텝스공부하다가 이번주 일요일에 토익쳐볼려고 하는데요. [1] 텝매 512 2011.08.25
41168 part4 도도새? 멸종이유? [5] 열공열공 640 2019.11.02
41167 20180106 시험 독해 성적 분포 만들려고 합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23] 데블랑 985 2018.01.16
41166 복원한 거 맞든가요?? [1] 470 2014.04.01
41165 시험볼때 [1] shakymilk 643 2011.08.20
41164 단어 외울 때 쓰나요?아님 눈으로만 읽으면서? [3] 호롤롤로 1052 2016.08.23
41163 독해 이민자에 대한 정책변화 [1] 텝스사랑 647 2015.06.27
41162 독해284이면 몇개틀린거죠 ㅠㅠ 에고에고 299 2014.04.01
41161 어이가없군 토익은 970인데 사진 [5] 아나 910 2011.08.16
41160 오늘 가정법 있었음? [1] 오늘 문법 465 2018.01.06
41159 텝스 lc 발음이 cnn보다 더 듣기 힘드네 [1] ㅇㅇ 1532 2016.08.22
41158 청해 파트4 인퍼 [1] ㅇㅇ 607 2015.06.27
41157 모의고사.. [1] 모의곳아! 280 2014.03.28
41156 문제집 난이도 질문이요 ㅠㅠㅠ [1] 구리미 678 2011.08.10
41155 텝스 2주전 공부할 모의고사 책 추천 부탁해요~ [1] 전문연준비생 1264 2011.08.06
41154 텝스고수분들 11월텝스는 대박달일까요? [2] ㅇㅇ 567 2019.10.29
41153 인퍼문제 알파벳으로좀! [1] 인퍼충 1130 2016.08.21
41152 subway랑rvd 문제 몇번 이었나요? [1] 143 509 2014.03.22
41151 해커스텝스베이직리딩답지좀 부탁드려요 ㅜ [2] 임현정 1351 2011.07.29
41150 오늘 시험보는데 넘 잘생긴 분 계셔서 [7] ㅋㅋ 1195 2016.08.21
41149 에디슨문제 [4] ㅣㄱ 588 2014.03.22
41148 그 토성 얘기 나오는건 몇번이 답임? [14] 가릉빈가 629 2014.03.22
41147 텝스 시험 D-1! [1] 으으 544 2011.07.15
41146 오늘 독해에서 제일 핫한 문제는 [21] 매운맛프리랜서 979 2021.02.06
41145 작곡가 d 맞습니다 맞고요 [5] 작곡자 728 2014.03.22
41144 텝스 독해 연습 하려고 하는데 좋은 교재좀 추천해주세요 [2] 텝스삼매경 573 2011.07.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