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1주일 앞두고

ruokay | 조회 513 | 추천 0
  • 2013.07.13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940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200이랑 서울대기출1,2 은 이미 풀었습니다 (2번다시 봤어요) 어떤걸 더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모의고사 풀어볼만한게 있을가요? 답변 꼭 부탁드려요.

텝스 수강신청
70,864개(1540/208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538 문법에서 attendence 답 뭔가요? [3] ㅇㅇㅇ 1036 2019.09.26
18537 이번 독해 만점 어느정도일까요?? [6] ㅇㅇ 556 2014.03.12
18536 텝스 초보자 공부방법 좀... [5] 타고난진통제 232 2021.02.05
18535 오늘 어휘 파트요 [3] ㄱㄷㄴㅇ 599 2017.11.11
18534 어휘6번 문제요, reminding이 아니라 mentioning아니에요?... [4] 432 2014.03.10
18533 파랭이 독해 수준이요~ [1] 궁금궁금 685 2011.05.10
18532 텝스 독학 후기 공유합니다 [5] 대기업대주주 498 2021.01.26
18531 독해 파트2/ 2번째 이메일회사바이러스문제 답 [7] 으아 705 2019.09.22
18530 지난시험 860 [4] 나니도 938 2017.11.11
18529 총평에 마지막 3문제 답 뭐라고 떴어요? [1] 2 541 2014.03.09
18528 \"500점대\" 가 실전1200 봐도 되나요? [1] 500 906 2011.04.26
18527 32,33 화재보험 독해문제 [2] 나그네 496 2019.09.22
18526 토익 950인데 공부하나도 안하고 봤는디 [2] 토익950 670 2017.11.11
18525 독해 인퍼 답 뭔가요?? 13-14도.. [1] ㅇㅇ 1081 2016.08.06
18524 일이삼님 대신 톡해 눈팅한거 정리해봄 part1 part2 구별합시다 [18] ㅋㅋㅋ 854 2014.03.09
18523 조언좀 ㅠㅠㅠ [1] 청각장애 749 2011.04.13
18522 노랭이 900단어 다 외워야하나요? [2] D 1004 2016.08.06
18521 이번에 독해 2개 틀리면 몇 점 정도 나올까요? [1] ㅇㅇ 404 2014.03.09
18520 텝스가 800인데요 토익은..??? [6] 텝스와토익의상관관계 932 2011.04.03
18519 독해 마지막 4개 정답이 뭐죠 [3] 존망 348 2020.09.19
18518 엉엉 망했다... [1] 어엉 562 2019.09.21
18517 와 드디어 설대 쓸수있네요ㅠㅠ [3] asdf 1244 2017.10.31
18516 이번 시험 치길 잘했다.. [2] 일이삼 831 2014.03.09
18515 요즘 탭스 이상해 졌나요? [1] 탭스ㅆㅂ 1054 2011.03.30
18514 텝스는 너무 힘들다 텝스가 싫다 [5] 쪼가없는사람 480 2021.01.16
18513 39 복원좀 ㄹㅎ 297 2014.03.09
18512 리스닝 파트123 너무 지겹지 않나요? [4] 어렵다 806 2011.03.23
18511 청해 난이도 완전 흡족ㅋ [4] 과학적성의불이해 553 2021.01.16
18510 듣기 40 본드문제 답이 뭔가요? [1] 543 425 2019.09.21
18509 자기 점수대, 자기가 베껴써온 답 댓글로 공유합시다 [4] 정답복원 1201 2017.10.22
18508 오늘 독해 [1] ㄴㄴ 507 2014.03.09
18507 텝스 800->900 [5] 텝스900 1242 2011.03.16
18506 옆사람 다리넘떨어... [3] 청해똥망.. 317 2019.09.21
18505 독해 인퍼 [4] 11 1022 2017.10.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