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뉴텝스 인강 프리패스 + 수강지원금 5만원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70,583개(636/207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993 영어공부는 이제그만~ [2] 쑤롱이 1420 2015.04.02
48992 맨뒤 cbc? [6] ㅇㅇ 455 2013.12.01
48991 해석좀 부탁드려요~^^ [2] 오징어 768 2010.02.09
48990 시험장 질문이요~ [2] 123 865 2010.02.01
48989 이번에 청해랑 독해 만점이 몇점인가요?? [4] 독해 873 2017.06.20
48988 3.21가 완전 대박달이였네요 ㅋㅋㅋ 하위권 기준!! [7] 김ㄱㄱ 1430 2015.03.31
48987 텝스 리스닝 [1] ㅅㅅ 770 2010.01.25
48986 3번 낚시라는데 대학생 학교 때려치고 오일회사간거 [4] 공대생 887 2019.06.01
48985 서울대텝스 공식문제 강의어때요?? [2] 문화인 703 2010.01.20
48984 Lc택시 [3] 택시 676 2019.06.01
48983 jack님, 제발 도와주세요~ 제발좀 734 2010.01.11
48982 혹시 인강 혹은 문제집 후기 남겨도 되나요 [0] 물어보는사람 208 2020.09.10
48981 ㅋㅋ 수능 무시하지 마세요. 요즘수능 어려워졌음.. [8] ㅋㅋ 845 2013.11.07
48980 스킬좀 알려주세요 [2] 1 934 2010.01.03
48979 오 대박 [1] ghdfh 766 2019.05.21
48978 소각장 [7] 782 2013.11.04
48977 850 점에서 900점 목표입니다. 교재좀 추천해주세요. [2] 멘도자 1073 2009.12.23
48976 이번회차 독해만점인데 사진 [6] ㄱㄴㄷ 1428 2016.03.29
48975 독해 40번 혹시 b한삶은 없나요? [1] 수지 451 2013.11.03
48974 월간텝스 몇권이나 풀어야 [3] 6546 1375 2009.12.13
48973 청해 파트 4 [4] 900 753 2013.11.02
48972 Perfect TEPS Reading [1] ㅎㅎ 850 2009.12.01
48971 리딛ㅇ40번 [7] ㄱㄷㄱㅈㄱㅈ 628 2013.11.02
48970 [re] jack님 제발봐주세여ㅜㅜLC 질문 [1] jack 921 2009.11.21
48969 너무해 네임 688 2009.11.13
48968 텝스 보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14] ㅇㅇ 1312 2013.10.24
48967 텝스 성적은 발표일 당일 몇시에 발표가 나나요? [2] 궁금 1024 2009.11.02
48966 601점 공부방법 ㅠㅠ [1] 가고싶다 448 2013.10.19
48965 해커스 정규반 수업요 [1] 커플 805 2009.10.27
48964 독해 책 저자와의 만남문제있잖아요 그거 [6] ㅇㄴㄹ 1248 2015.03.22
48963 다들 텝스 왜 공부하세요? [4] 공부 487 2013.10.16
48962 마지막 질문이용 [1] 문자 924 2009.10.20
48961 텝스 공부 얼마나 하시나요? [1] 얼마나 477 2013.10.15
48960 매달치다보면 잘나오는 달이 있나요? [1] 언닠 1286 2009.10.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점수보장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