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70,592개(191/2077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132 900넘는 분들꼐 질문 [2] 텝스해보자 2739 2008.01.18
64131 get ground vs. widening the lead [8] ㅁㄴㅇㄹ 724 2018.12.01
64130 챔프스터디 텝스 강의 괜찮나요? [2] 파도 3100 2007.07.28
64129 청해 락스타 문제 12 2730 2015.01.11
64128 텝스에 매력에 빠지다~^^ [1] ^^ 3525 2007.04.04
64127 실탭이랑 검둥이랑 살구 난이도 비교 (경험자분들 부탁드려요!!ㅠㅠ) [4] ㅇㅇ 1969 2015.11.03
64126 문법 김형일샘 예상문제 대박 [10] .. 2386 2015.01.10
64125 텝스공부법 [7] 민식 2230 2015.10.18
64124 텝스 750에서 900까지 힘들까요 [5] 클낫다 2545 2014.12.23
64123 오늘 개강 [3] 951 2015.10.05
64122 독해총평. . [6] 텝돌 2405 2014.12.07
64121 해커스텝스 중급 독해와 듣기 난이도에 대해 [2] 텝텝 3079 2014.11.26
64120 D-1 TEPS 어휘/문법 실전 문제 [29] GQ 1228 2018.09.15
64119 오늘 난이도 ㅎㅎ [8] ㅠㅠ 570 2020.07.25
64118 다들 목표점수 [6] 점수 598 2018.09.11
64117 아 쉐도잉 너무 힘들다 [3] dc 1877 2017.01.21
64116 해커스리스닝(빨간색) 공부법좀알려주세요 [1] 숲속의참치 396 2013.02.01
64115 800에서 900 가신 분들 [4] 800-900 1226 2018.06.29
64114 [펌] 설미연쌤과 함께 텝스 문법 완전 정복 >< [5] 해토지기 2244 2019.07.25
64113 하루에 독해 몇문제정도 푸세요?? [3] 옹ㅎ 1178 2018.06.19
64112 역시 텝스는 어려웠다고 느껴야 점수가 잘 나오는듯ㅋㅋ [1] ㅋㅋ 2035 2014.09.02
64111 해커스어학원 뉴텝스 [5] 기대중 1708 2018.05.21
64110 이종민t 수업 괜찮나요? 사진 [10] thusu 2540 2016.10.27
64109 어버이날 텝스점수로 효도하고싶다ㅠㅠ [9] 효도하고싶다 558 2020.05.08
64108 뉴텝스 학원 [2] 뉴텝스 학원 1204 2018.05.08
64107 점수 몇시에 발표해요? [4] 점수발표 1398 2014.07.29
64106 토익900이랑 텝스700중에 뭐가 더 쉬우신가요? [4] ㅇㅇ 849 2018.04.03
64105 그냥 영어 미반영하면 깔금한데 [4] ㅇㅇ 695 2020.03.19
64104 텝스 마킹 [1] ㅇㅇㅇ 2396 2012.02.04
64103 아니 나 청해 172 나왔거든? 기준이 뭐야 대체 [4] 궁금한게 있다 1008 2020.02.18
64102 독해 11~14번 알려주세요 1384 2014.05.18
64101 텝관위에서는 언제나 동일한 시험 수준을 유지함으로써... [1] 텝관위 1128 2018.03.07
64100 스터디질문 [2] 스터디질문이용 632 2018.03.03
64099 아보카도 문제가 뭐였나요? [11] ㅇㅇㅇ 1149 2018.02.2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