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텝스........

에보라 | 조회 4379 | 추천 29
  • 2014.08.06
  • 글꼴
  • 확대
  • 축소

평소에 취미로 원서도 보고, 미드도 많이봐가지고

영어공부

너무만만하게 생각했던 것 같아요


또 이게 집에서 풀어보는 모의고사랑

실제시험이랑 체감난이도가 다르네요 ㅜㅜ 기출로 공부하는데도 ㅠㅠㅠ

단어도 너무 어려우서 그냥 마음을 비우고 목표를 낮추니(ㅋㅋㅋㅋㅋ)그리 부담되지도 않는것같았는데 시험보니까 또 그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2시간 반 온전히 풀기도 진짜 힘든거같네요.


그래도 토익보다는 공부하기가 훨씬 재밌네요. 지문도 재밌고 이디엄도 재밌고.

영어너무 좋은데 점수 너무 안나오니까 속상하다 ㅋㅋㅋㅋ


800점은 나올것같다고 큰소리 뽱뽱쳐놨었는데

진짜 독해 한 5개 넘게 기둥 세우고 어휘 문법 쫙쫙 찍어재끼가꼬 711점나왔네요.

듣기도 잘푼것같다 그랬는데 332점이고


이번시험은 지난번보다 듣기 망했는데 ㅜㅜ(지문은 쉬웠는데, 답지가 헷갈렸어요 ㅠㅠ)

나머지도 잘풀었다! 하고 게시판 들어와서 님들 헷갈리셨던문제들 말하시는거보니

난 다틀린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영어잘하고싶다

으아

으악ㄱㄱ각ㅁ

ㅁㅇ람너리망럼;냗ㄹ;ㅁ나럼ㅇㄴ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70,057개(533/206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969 독해 상담부탁드려요~~ [2] hyun 780 2010.11.09
51968 인퍼 두번째 세번째 문제 기억나시는분? [8] 양양 721 2017.09.02
51967 Infer 5문제 [1] Cccccc 1184 2016.06.12
51966 청해 350넘으시는분들. [1] 궁금 1085 2010.10.08
51965 빨갱이 진도 [3] 빨갱 1120 2010.09.27
51964 어제 21-25번 중에 답 a 있나요..?? [5] 대학원가자 374 2020.09.13
51963 국립공원문제 [6] ㄴㄱ 353 2014.02.09
51962 저번 시험에서 텝스 990점 만점자 3명 더 추가요 [3] ㅋㅋㅋ 1679 2016.06.01
51961 텝스 300점대 도와주세요 [4] ㅠㅠ 1109 2010.09.11
51960 LC part1 에 [3] 듣기 569 2017.08.19
51959 유토피아 문제가 빈칸넣기임?코렉트임?인퍼임? [3] ㅇㅇ 1240 2016.05.14
51958 텝스공부중인 초보인데요..시험봐보신분요~ [2] 퉵스 832 2010.07.20
51957 약전 준비하는데... [1] ㅜㅜ 976 2010.06.27
51956 [여름방학2차] 7강입니다. [1] 미래대법원장 498 2017.08.12
51955 챔프 포인트로 환급 받으면 뭐하죠?? [2] 하이킥 774 2010.05.17
51954 토익 500점인데ㅠㅠ [5] 정찡 1189 2016.04.12
51953 기억나는 문제 ㅎㅎ 545 2017.07.16
51952 [여름방학1차] 13강입니다. 미래대법원장 571 2017.07.12
51951 인도문제가 패션 사업하려구 많은 월급 포기했다에요? [2] 897 2016.04.02
51950 교재 난이도질문입니다 [2] 진희 387 2013.11.27
51949 30일 renewable energy로 100% [14] ??? 1002 2016.04.02
51948 당일에 돌은 독해 복원답에 오류있는건가?? 그거 기준 7갠데 318 [2] ㄹㄹ 951 2015.03.31
51947 과거형이 두 개인것은 뭐죠? [1] 라면맛좋아 343 2013.11.20
51946 수능만 어려워지나? [2] ㅇㅇ 214 2013.11.15
51945 청량고 듣기 문제로 인한 항의 [4] ㅇㅇㅇㅇㅇ 813 2019.06.01
51944 어휘 생각남 [3] dd 1385 2017.06.10
51943 독해파트1 2번 [2] ㄴㅇㅇ 1146 2017.06.10
51942 첫 텝스 315점인데 많이 못한건가요? 자괴감 드네요 [2] 훌랄라욤 1063 2019.05.21
51941 소방헬기 a 번 선지 기억나시는분? ㅇㅇ 3125 2015.03.25
51940 뉴텝스 준비하면서 토익 같이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2] greygrey 693 2019.05.15
51939 이렇게 나왔는데 사진 [15] 00 2807 2017.05.30
51938 복원기준 [2] ㅠㅠㅠ 1502 2017.05.30
51937 텝스 시험에서 인퍼문제 손도 못 댑니다... [5] 텝스굴레 1640 2016.03.28
51936 텝스 독해 풀만한 교재 추천좀해주세요 [3] ㅇㄹㅇ 1987 2017.05.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