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fejvfhm | 조회 1049 | 추천 0
  • 2016.04.01
  • 글꼴
  • 확대
  • 축소

올해중2되는 수도권학생인데요.. 제가 학원다끊고 겨울방학부터 텝스 인강으로 시작할건데요.


아무생각없이 일단 서점가서 해커스리딩 파랑이하고 단어 노랭이 샀어요.. 제 수준은요 .정확히1년전에 토익610점나왔구요 지금은 1년지나서 토익이800이상나올것같네요. 챔스에서하는 리딩인강을 꼭 들어야할까요? 그냥 무작정 책으로만 공부하기에는 자신감도없고 나이도어리고 그래서요 ㅠ 불안하기도하고요. 부모님은 저를 믿어주시고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책은 2권삿어요 ... 참고로 겨울방학때 영어완전 조질려고요 (어휘죄송 ㅠ)

텝스 출첵이벤트
70,586개(1847/2077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22 한달만에 [9] ㄱㄴㅎㄷ 949 2019.11.18
7821 텝스 원래 시간이 부족ㅂ [1] ㄱㅅ 521 2014.04.06
7820 월텝 질문이에용!! [6] 옥옥옥 519 2011.09.15
7819 독해 185면 4개틀린거 맞죠..?? [1] 이현석 504 2019.11.12
7818 잠실중 시험장 고딩 [3] 청해 856 2018.02.04
7817 ㅠㅠ올라도 부족한.... [2] 879 2016.08.30
7816 요번 텝스 독해 어땠나요? [5] 흐미... 608 2014.04.06
7815 서울대학원보시는분들! 제2외국어시험은 어떻게? [2] 675 2011.09.06
7814 독해 11개 찍었습니다.... [4] ㅇㅇ 432 2021.03.06
7813 오늘 난이도 어떰?? [4] ㅇㄴㄷㅂ 923 2018.02.04
7812 텝관위 공식 기출문제집 문의사항입니다. [5] 2222 1562 2016.08.27
7811 bcb [1] bcb 553 2014.04.06
7810 텝스처음시작하는데요 도움좀... ㅠㅠ [1] sonscda 536 2011.09.01
7809 고퀄강의 해커스와 편입가즈아!!!! [5] 독점적인탁월성 105 2021.03.05
7808 ■ 이진열쌤의 11월 뉴텝스대비 적중예상특강&문제 무료받기 (문법)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832 2019.10.29
7807 서울대기출 1200제 123 난이도 [3] 궁금해용 1458 2018.01.24
7806 텝스 파랭이 교재!!! 급급 [1] 텝스 363 2014.04.05
7805 월간텝스가 그나마 공부하기나은거같음 [1] ㅁㅂ 907 2011.08.28
7804 독해 점수를 올리는데 집중해서 공부했는데... [1] ㅇㅇ 314 2014.04.02
7803 550~600 이면 어느정도 수준임? [5] 대학원텝스 955 2011.08.21
7802 텝스점수땜에 대학원 지원못한분 있음? [13] 대학원 872 2014.04.01
7801 누가 7월 월간텝스 난이도좀 평가해주실래요 ㅠ 다른내용도있어요! [1] 으앙 868 2011.08.17
7800 오늘텝스 지난번보다 어려웠어요ㅜㅜ [3] 친목하는여행지 380 2021.02.20
7799 챔프 스터디 텝스 인강 시작을 어디부터 해야 할까요..ㅠ [1] 단웅이 486 2015.06.27
7798 단어장 mp3 [1] 해커스88 476 2011.08.11
7797 모르는 거 다 B로 찍기 c로 찍기. [2] ㅇㅇ 769 2019.10.31
7796 내일 처음 텝스 치러가는데 [5] 나나 543 2018.01.05
7795 텝스 책 중급하구 기본하구 차이 큰가요? ㅇㅇ 216 2014.03.25
7794 텝스... 대입 끝나고 다시 도전하겠습니다 [2] ㅇㅇ 505 2011.08.07
7793 이번에 공부 안하고 봣는데 [4] ㅁㅁ 780 2019.10.29
7792 코렉트중에 말더듬이 치료법책 답 뭐냐 [10] ㅇㅊㄹ 765 2014.03.23
7791 텝스 입문자인데요 인강 추천좀해주세요 [5] 텝텝 537 2011.08.01
7790 오늘 생애 첫 토익을 보고왔는데 공부의욕이 떨어지네요 [3] ㅊㅊ 501 2019.10.27
7789 독해 370대가 바로본 후반 7문제 [16] 스타사랑 1438 2016.08.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