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뉴텝스 인강 프리패스 + 수강지원금 5만원

텝스 파트별 몇개틀린걸까요

ㅇㅁ | 조회 211 | 추천 0
  • 2020.08.05
  • 글꼴
  • 확대
  • 축소
총점:529 등급:1+ 청해:212 독해:212 문법:53 어휘:52

독해는 3개틀린것같고. 청해는 4~5개정도인가요?
문법어휘는 각 3개정도?
뉴텝스 점수환산기
68,882개(43/202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454 텝스 문법 46~50번 최소 다섯줄 이상인가요? [2] 장나라내여자 1770 2008.08.02
67453 답글 dajQBPkxjjCbGYJOXI gordon 283 2015.04.22
67452 텝스 칠때 시계 꼭 들고가야되요? [2] 31 3728 2008.08.02
67451 아...내일시험인데 고수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8] 아... 1789 2008.08.02
67450 텝스 내일이 처음인데요... 답변부탁드려요!!! ㅠㅠㅠ [1] ㅠㅠ 2194 2008.08.02
67449 흠..........질문이요....!! [1] ㅇㅇ 2145 2008.08.02
67448 해커스 학원이 있나요? [3] 재즈♬ 2080 2008.08.02
67447 뒷부분 시간이 모자라서 못풀면 그대로 틀리는거죠? [1] 안녕하세요... 2077 2008.08.02
67446 텝스 시험 칠때요 질문요(컴앞 대기중) [1] pestin 2022 2008.08.02
67445 시험지를주나요? [6] 떨려요ㅠㅠ 2189 2008.08.02
67444 끝나는 시간이 정확히 몇시인가요? [2] 초코보 3292 2008.08.02
67443 문법은 뭘로 어떻게 공부하나요? [2] 문법. 2002 2008.08.03
67442 텝스 공부 추천 부탁드려요^^ [1] 텝스텝스 2556 2008.08.03
67441 챔프스터디 강의에 궁금점! [1] 챔프스터디? 1922 2008.08.03
67440 텝스 공부하는게 토익 점수 향상에 도움됩니까? [10] 최하내여자 2397 2008.08.03
67439 텝스 꾸준히 쳐오신분 요즘 어휘 추세가 어려운건 안나오는 추세인가요? [1] 최하내여자 2097 2008.08.03
67438 조언좀 해주세요.. 텝스 2번째 도전하는 학생입니다. ㅠㅠ [4] 중3 2240 2008.08.03
67437 텝스 좌석배치요 ㅠ [1] 잇힝 2639 2008.08.03
67436 1468 ㅎㅎ님 질문에 대한 답변 -> 제 청해 공부법 [2] Dasol 2592 2008.08.03
67435 텝스 청해에 가장 근접한 듣기 교재가 있을까요? 그래그래 2318 2008.08.03
67434 챔프 동영상 기출풀이 들어보신 분, 질문임다!! [1] 이제시작 2065 2008.08.03
67433 텝스2차 도전입니다.ㅠㅠ고수님들 문제집,학습방법 추천좀요~! [1] 외고대비 중3 2188 2008.08.04
67432 리스닝 파트 1 공부법 조언 부탁요 ^^ 나그네 2060 2008.08.04
67431 챔프 텝스 기출문제 종합강의 질문좀 [4] 아하 2096 2008.08.04
67430 내년부터 텝스가 바뀌는게 사실인가요? [1] ㅇㄹㅇㄹㅇ 2523 2008.08.04
67429 해커스 다닐래요.텝스 시험 본 다음... [1] 저는 2176 2008.08.04
67428 서울대 기출강의3...챔프꺼요- [1] 아마 2267 2008.08.04
67427 텝스 학원다니는게 나을까요? [6] asdjfnf 2364 2008.08.04
67426 텝스 보카책 선택좀... [8] 초보 2747 2008.08.04
67425 친구가요~ 월간텝스 과월호를 줬는데요. [4] storm 5536 2008.08.05
67424 텝스 단어 토익보카(노랭이)로 공부 가능해요? [5] 쿠쏠 2421 2008.08.05
67423 텝스 청해 2번 들려주는 이유는? [1] 냥냥 2876 2008.08.05
67422 텝스 시험볼때 다음파트 풀면..안되나요? [1] 어이구 2680 2008.08.05
67421 텝스.,정말 잘하고싶습니다 [2] 임희 2373 2008.08.0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설미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