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뉴텝스 시험 저만 벅찬가요

쫀득한감자탕 | 조회 236 | 추천 0
  • 2019.07.19
  • 글꼴
  • 확대
  • 축소
ㅠㅠ 시험장가면 손발 덜덜 떨리고 난리남..

듣기부터 긴장안하고 잘 봤으면 좋겠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62,012개(1/182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012 듣기 마지막문제 [2] ㄹㄹ 1169 2017.10.26
62011 9월 종합반 하려고하는데요.. [2] 종합반 1382 2016.08.05
62010 청해 파트 4 답 제발 729 2014.03.09
62009 해커스 1200제요... [5] 600중후반... 1206 2011.03.20
62008 현실적으로 3달은 해야 점수가 오른다 [4] 자게 2084 2016.08.01
62007 [900점 넘으시는 분들께 질문] 어휘문법 창렬 [4] ㅇㅅㅇ 3094 2015.05.13
62006 38 39 40 acc다 [5] 텝스의 신 1375 2014.03.09
62005 텝스 청해요 [5] ㄱㄱ 1270 2011.03.15
62004 연결어랑 팟3 [5] bb 1246 2017.10.21
62003 6월달부터 강남 해커스 텝스반을 등록하려는데 [4] 텝스초보 3250 2015.05.12
62002 텝스 공식문제 600 중급편 왜케 어렵죠? [1] 600 918 2014.03.07
62001 진짜 한심하지만 조언좀요 .. ㅠㅠ [5] 벌써 고3 1506 2011.03.06
62000 이번시험독해질문 [1] ㅋㅋ 743 2014.03.04
61999 해커스텝스 겹치는 부분 많은데 [4] 알까기 1411 2011.03.02
61998 텝스응시 [2] 소영 858 2017.10.10
61997 8웡 실전반 추천해주세요 [2] 8월 실전반 1543 2016.07.21
61996 이코노미스트,타임은 한국으로치면 어떤잡지인가요? [1] 923 2014.03.03
61995 텝스 이제 시작하려 합니다... [5] ㅇㄴㅇㄹ 1151 2011.02.25
61994 텝스 인강 들을려고 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3] 텝스 초보 1088 2014.02.26
61993 해커스텝스리딩 [4] 우람 1286 2011.02.16
61992 이번 텝스 시험성적 분석 [4] 텝분석 1524 2017.09.26
61991 독해 -2/-3/-0이면.... 2090 2015.05.04
61990 이번달 독해 만점 점수 예상해주세요! [3] ㄷㅎ 984 2014.02.23
61989 에듀조선 문제은행이요 ㅡㅡ;;;;; [1] 문재은행이삼 1792 2011.02.05
61988 1강입니다 고고고고ㅗ [1] 미래대법원장 1151 2017.09.21
61987 인퍼 문제 중에서 .. [1] 990 524 2014.02.23
61986 일주일에 한번 스터디 해도 효과있나요?? [6] 텝스 1427 2011.01.26
61985 솔직한 오늘 시험 난이도 평가 [7] 거짓말쟁잇 2023 2017.09.17
61984 문법풀때말이에요 [4] 홀롤롤 1249 2016.07.10
61983 독해 7개 나가면 320은 넘겟죠? ㅜ. ㅜ [2] 추종자 1047 2014.02.22
61982 아후 750점.. 질문 [7] 750점 1241 2011.01.19
61981 독해 물고기... 과학자/어업자랑 콜라보해서 했다가 답맞음? [6] ㅇㅇ 1507 2016.07.10
61980 가솔린 문제 알파벳으로 뭔가요? 답이오 [2] 궁금 1526 2015.05.03
61979 독해 mayor가 법 위반했는데 죄 인정안한다는 지문 답 뭔가요? [7] 820 2014.02.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2019 9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