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70,048개(89/200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968 청해 첼로연주가 답 먼가요?? [9] ㅇㅇ 545 2020.07.11
66967 아 안씻는거들켯네 [2] 부실한목욕러 378 2020.07.11
66966 설마 오늘 consider+동명사 이거 틀린 사람은 없겠지? [4] 호떡 557 2020.07.11
66965 청해 파트4 얘기 해봅시다!!!! [6] ㅇㅇ 390 2020.07.11
66964 오늘 독해 평균정듀 나오시는 분들도 정말 쉬웠나요?ㅠㅠ [6] 까다로운짝사랑 510 2020.07.11
66963 양화중11 고사장ㅎㅇ [1] ㆍㆍ 334 2020.07.11
66962 오늘 텝스 [2] 타고난개구리 334 2020.07.11
66961 독해 엔지니어들 [5] 세상제일의애벌레 503 2020.07.11
66960 청해 파트4 /6문제 뭐였죠? [1] ㅇㅇ 313 2020.07.11
66959 뚀륵.. [4] 또륵 316 2020.07.11
66958 광주중 극혐 [5] 광주중극혐 332 2020.07.11
66957 오늘 텝스 너무 못봐서 답 맞춰보는것도 힘들어요ㅠㅠ [2] 부실한애벌레 339 2020.07.11
66956 Parents argument 나온 지문 답이 뭔가요? [3] 428 2020.07.11
66955 내일 토익시험있는데 지금 텝스보고 도저히 공부할 기분이 아니다 [3] 다죽여버려 359 2020.07.11
66954 독해 뒷쪽 답뭔지 아시는 분.. [1] 텝슷 352 2020.07.11
66953 리스닝 파트 4 마지막 문제 [1] 환생하면은행나무 293 2020.07.11
66952 문제집 풀고있는데 이 문법 문제 답이 뭔가요? [1] 000 278 2020.07.11
66951 리스닝 중 헷갈렸던 거.. 질문이요 [5] 리스닝 흐어 422 2020.07.11
66950 오늘 리스닝 [2] 세상제일의유격훈련 297 2020.07.11
66949 그래서 링컨진짜답이뭐임.. [3] ㄴㅅㅇ 417 2020.07.11
66948 텝스 점수 배분 [2] 텝스 353 2020.07.11
66947 7/11 청해 nuclear 문제 [1] 타고난개구리 403 2020.07.11
66946 독해 mach 문제 (sound barrier) [3] 헷갈려요 369 2020.07.11
66945 텝스 점수 [2] Skdi 292 2020.07.11
66944 어휘 문제 어떤 여성이 자신에 대해 엄청 숨긴다는 뜻의 문장에서 [4] 469 2020.07.11
66943 헬스문제 [2] 아무 251 2020.07.11
66942 텝스 점수 어떻게 매겨지나요 [1] 타고난개구리 355 2020.07.11
66941 문법 any of none of [16] 걸어다니는끝판왕 705 2020.07.11
66940 답 질문 [5] ㄴㅂ 396 2020.07.11
66939 리스닝 36본 [5] 아아 378 2020.07.11
66938 청해 모임장소 [10] 걸어다니는끝판왕 520 2020.07.11
66937 여러분 오늘 텝스 죵나 어려워서 열받는건 알겠는데 사진 [6] 부산싸나이 1216 2020.07.11
66936 오늘 시험 엄청 쉬워서 점수인플레 엄청날듯 [11] 미션컴플리또 913 2020.07.11
66935 추수감사절에 터키랑 음식먹는 어휘 문제 [11] 타고난프로휴학러 606 2020.07.11
66934 32ㅡ33 [16] 독해 625 2020.07.1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