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독해 "language" 장문

. | 조회 446 | 추천 0
  • 2020.07.25
  • 글꼴
  • 확대
  • 축소
1. Best title? 선지는 죄다 "~ language"로 되어있음
(a) Conplex Language

2. Infer였는지 추론인지 가물함.
(c) "intened for everyone use"
텝스 출첵이벤트
70,547개(86/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572 텝스 너무어렵당... [1] 내가사랑한아구찜 187 2020.08.13
67571 텝스 특강 본 사람? 사진 [2] 세상제일의중성화수술 250 2020.08.13
67570 텝스 진짜 역대급... [3] 세상제일의중성화수술 417 2020.08.13
67569 관계사 문제 중에 정답 질문!! [3] 의문의한정판매 228 2020.08.13
67568 텝스 문제 질문이욤 사진 [2] 야생의휴학생 202 2020.08.13
67567 이 문제 정답 such는 불가능한가요? 사진 [2] 의문의한정판매 286 2020.08.13
67566 텝스 점수 정체기... [2] 야생의휴학생 247 2020.08.13
67565 텝스 시험장에서 [2] 텝스 원샷원킬 258 2020.08.13
67564 구텝스 실전문제.. [6] 구텝스 316 2020.08.13
67563 july 독해 문제 답 뭐였을까요 (7월시험) [2] 쥴라이 248 2020.08.13
67562 [설문조사] 8월 15일 텝스시험 난이도 투표! [1] 해토지기 211 2020.08.13
67561 독학vs학원 [2] godez 277 2020.08.12
67560 작년에 480점 받았고 이번에 550점 이상 진짜 초고득점 받고싶은데 [2] ㅇㅇㅇ 404 2020.08.12
67559 보랭이 청해 실제난이도하고 비슷해? [6] 아니보랭이 550 2020.08.12
67558 안양대고사장 주차 무료인가요? [4] 안양대 268 2020.08.12
67557 340점->390점 허들...Somebody help me [15] 우르크하이 585 2020.08.12
67556 해커스 하양이 [6] 졸려옹 290 2020.08.12
67555 400~420 정도가 목표인데 [3] 400점 363 2020.08.12
67554 썩을 보랭이.. [4] 보랭이 467 2020.08.12
67553 7월25일 시험 25번(뒷북) [1] ㅇㅇ 282 2020.08.12
67552 8.15 시험 어떻게 생각하세요 [2] 휴휴 524 2020.08.11
67551 텝스 파트 1,2 [1] 280 2020.08.11
67550 구텝스 독해 기출 5개 틀리면 어느 정도 수준이라고 볼 수 있나요?ㅠㅠ [1] 궁금 238 2020.08.11
67549 혹시 8월 8일 시험, 가산 불가산 문제 나온 거 기억하시나요? [4] 417 2020.08.11
67548 보랭이 옛날거랑 최신꺼랑 호환 되나요? [3] 구구절절 305 2020.08.11
67547 텝스 슬럼프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3] 흠... 475 2020.08.10
67546 LC 팟4?? [1] qdfad 281 2020.08.10
67545 점수환산기 [1] 하이 380 2020.08.10
67544 구텝스 독해 기출 5개정도 틀리면 어느정도 실력일까요... [2] 독해한숨 464 2020.08.09
67543 이번 시험을 통해..청해vs독해 점수 올리기 [3] 잘못된멍게 436 2020.08.09
67542 시험 끝나고 현타,, [2] 잘못된멍게 485 2020.08.09
67541 독해 대답해드려요 [28] 1826 2020.08.08
67540 분사구문이 자연스럽게 해석되어 감격했어요 ㅠㅠㅠ [2] 타고난끝판왕 351 2020.08.09
67539 내 닉네임ㅋㅋㅋㅋ [11] 성스러운자취생 521 2020.08.08
67538 이번 시험 제발 플리스 500점 [2] 유희왕 340 2020.08.0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