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6월 6일 텝스 간략 후기

마지막연필깎이 | 조회 1120 | 추천 0
  • 2020.06.06
  • 글꼴
  • 확대
  • 축소
저는 뉴텝스는 처음이에요 예전에 대학원 갈때 학교에서 하는 자체텝스 본것 말고는 처음이에요.

450~60점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토익볼때 1주일 정도 준비해서 모의고사 3개정도 풀고 유형 어휘만 확인하고 900이 넘었었어요. 영어 공부를 많이하고 늘 사용하는 환경이라 어렵지 않아서 텝스도 쉽게 생각하고 시작하였습니다

2주정도 노란 단어책 중심으로 공부했어요. 리딩과 리스닝은 기출? 모의고사 수준으로 본다면 그다지 어렵지 않게 느껴졌어요. 다만 어휘가 생소한게 많아서 준비가 필요했어요.

오늘 시험은 청량고에서 봤고 고사실이나 음향은 문제가 없었어요. 다만 당일 컨디션이나 이런것이 좀 문제인지 긴장해서 그런지 lc도 좀 헷갈리고 rc는 심지어 시간이 좀 모자라기도 했어요.

Lc의 경우 지문은 클리어하게 들었는데 답 부분에서 약간 고민하다가 뒷 문제를 놓친것도 있었어요. 시간 맞춰서 모의고사를 몇번 더 풀어볼걸 싶었어요

어휘는 거의 모르는 문제가 4개정도 있어서 그냥 다 찍었어요 ㅋㅋㅋ (단어외우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문법은 평이했고 문제는 rc 였어요 저는 영어 텍스트를 보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전혀 문제가 없을것 같아서 준비를 많이 안했는데 그게 좀 패착이었어요 찬찬히 읽으면 평이한 문제들인데 시간이 문제더군요 ^^;;; 당황하다가 결국 2문제인가 찍고나니 자괴감이... 이루말할수 없네요 ㅎㅎ

결국 지금 7월 11일 텝스를 접수하고 후기를 남깁니다. 오랜만에 본 영어시험인데 너무 자만하고 본거같아 후회되네요 ㅎㅎ 7월 시험은 준비를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 해커스 텝스시험일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70,158개(86/200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183 텝스 350 vs 토익 800 [5] dd 366 2020.07.25
67182 어휘 썯은고기 rancid 맞나요? [4] 495 2020.07.25
67181 trash incinerator reduce landfill [2] 간편한텝스졸업 326 2020.07.25
67180 오늘 난이도 ㅎㅎ [8] ㅠㅠ 550 2020.07.25
67179 invasivorism 관련 독해 [2] 간편한텝스졸업 384 2020.07.25
67178 추론 문제 답(쓰레기) [8] 먹다남은초밥 502 2020.07.25
67177 독해 질문2개짜리 Mary나오던 문제 [9] 따뜻한중소기업 504 2020.07.25
67176 연결어 어색한문장 [4] 부실한프로칼퇴러 435 2020.07.25
67175 문법 will have been given vs have been gi... [3] ㅗㅓ 347 2020.07.25
67174 7/25 독해 [1] 세상제일의크리스마스 252 2020.07.25
67173 어휘 한문제 [6] ㅇㅇ 395 2020.07.25
67172 리딩 마지막 두문제 정답 [10] 제발 533 2020.07.25
67171 오늘 RC 헷갈리는거 엄청 많았어요 ㅠㅠ [2] 부실한불가사리 325 2020.07.25
67170 Keys of much to / much to [5] 문법 409 2020.07.25
67169 리스닝 파트 5 마지막 두문제 [1] ㅇㅇ 225 2020.07.25
67168 장문독해 32.33답모에요?? [7] 초보 475 2020.07.25
67167 __ language [2] .. 158 2020.07.25
67166 인퍼마지막 C. sequstered? 맞나요? [5] ㅓㅓ 404 2020.07.25
67165 7.11독해 만점인데ㅋㅋㅋㅋㅋㅋ [10] ㅜㅜ 794 2020.07.25
67164 어휘문제중 go by get by 보기 있던 문제 [8] ㄱㄱ 538 2020.07.25
67163 청해 쉬운듯한데 문제마다 극과 극이 갈리는 난이도 [2] 1 346 2020.07.25
67162 날짝 7월8일??? [7] 간편한텝스졸업 365 2020.07.25
67161 인퍼3문제 ㅠㅠㅠㅠ [6] 부실한프로칼퇴러 393 2020.07.25
67160 ㅠㅠ오늘 청해 난이도 어떠셨나요 [6] 공공연한무계획 465 2020.07.25
67159 텝스는 답 채점해주는거 없나요? 수험표에 적어왔는데 [1] ㅇㅇ 333 2020.07.25
67158 언어 endangered [5] 간편한텝스졸업 503 2020.07.25
67157 와 300점초반인데 [2] 망망 518 2020.07.25
67156 engage / disrupt their parent’s sleeping... [3] Dididi 295 2020.07.25
67155 오늘 첨으로 rc 10개 줄세움 [3] 하람 520 2020.07.25
67154 7/25 텝스 난이도 [7] 의문의전남친 660 2020.07.25
67153 경원중 음질 쓰레기네요.. [4] ㅇㅇ 282 2020.07.25
67152 독해 언어에 대한거 original/modified/artificial ... [3] jobe 354 2020.07.25
67151 독해 "language" 장문 [4] . 426 2020.07.25
67150 청해 파트 5 잘푸셨나요 [2] 어려어 292 2020.07.25
67149 독해 24번 쓰레기 처리 문제 [4] 00 494 2020.07.25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고득점 완성팩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