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70,048개(84/200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143 July 8 [4] 타고난프로야근러 333 2020.07.25
67142 RC 4번 [2] 426 2020.07.25
67141 어케 쉬운영역이 하나도 없냐 [1] ㅇㅇ 274 2020.07.25
67140 문법 27번인가 28번 [1] 타고난프로야근러 350 2020.07.25
67139 독해 맨마지막문제 뭐였나요 ? Steve 가 동의하는거? [3] ㅐ야아 433 2020.07.25
67138 다른건 모르겠고 경원중 보지마세요 [1] 으아 242 2020.07.25
67137 27번 돈빌리기 [1] ㅇㅇ 330 2020.07.25
67136 와 오늘독해미쳣다 [8] ㅇㅁ 951 2020.07.25
67135 자리제발 [3] ㅇㅇ 282 2020.07.25
67134 처음인데요ㅠㅠ [2] 하핫 241 2020.07.25
67133 안양대 시험장 시계있을까요? [4] 158 248 2020.07.25
67132 고사장 미리 들어가있어도 되나요?? [1] 고사장 214 2020.07.25
67131 내일이 텝스 시험일인가요? [2] 252 2020.07.25
67130 구텝스 영역별 점수환산 [1] ㅇㅇ 212 2020.07.24
67129 신비한 연결사의 세계 [5] 509 2020.07.24
67128 첫 시험이라 그러는데 [2] ㅇㅇ 305 2020.07.24
67127 낼 텝스 청해 시험 준비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2] 타고난각질제거 266 2020.07.24
67126 무료자료주세요ㅠ 스벅도주세요 [3] 사랑하는축구화 238 2020.07.24
67125 뉴텝스 프리뷰 테스트(무료시험) 해설은 없나요? [4] ㅇㅇ 277 2020.07.24
67124 토익 800이 뉴텝스 260가능할까요 [2] ㅎㅎ 353 2020.07.24
67123 반갑습니다. 텝스 공부 열심히 해서 높은 점수 받고싶네요. [2] 잘못된크리스마스 215 2020.07.24
67122 첫 텝스537 졸업해도 되나요? 사진 [7] Qwerty 483 2020.07.24
67121 중급반 트라이얼 테스트 보신분 [9] 중급탈출 324 2020.07.24
67120 여러분은 시험당일날엔 뭐 보다 가세여? [5] 마지막 381 2020.07.24
67119 텝스 보랭이 부탁드릴게 있습니다 ㅠㅠ [1] 최신기출유형 실전모의고사 295 2020.07.24
67118 문장 구조 좀 봐주세요 [1] 1 180 2020.07.24
67117 텝스점수를 보니 인생 참 모르는거네요ㅎㅎ 사진 [3] 드신날 585 2020.07.24
67116 텝스400점 [3] 텝찌리 388 2020.07.24
67115 청해 만점인데 독해는 늘 120~130점대.. [5] 하아아아오오루루루 433 2020.07.23
67114 텝스 리딩 시간 관리방법 [3] 부실한스파이 389 2020.07.23
67113 텝스 점수 정체기인듯함 [3] 타고난찍신 354 2020.07.23
67112 텝스 독해랑 어휘 공부 방법 [3] 간편한항정살 323 2020.07.23
67111 텝스 무료자료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아는 분 [3] 간편한경찰청창살 256 2020.07.23
67110 텝스시험 난이도 어떤가요? [8] 걸어다니는프로휴식러 391 2020.07.23
67109 [1] 포퓨ㅗ포포 206 2020.07.2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점수보장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