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텝스특강

[정보] ♨ 해커스 텝스 무료자료 총 모음♨

해토지기 | 조회 322 | 추천 3
  • 2022.05.04
  • 글꼴
  • 확대
  • 축소
텝스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고민된다면??!
무료로! 언제든!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무료자료 200%활용법 대공개★ _(≥∇≤)ノミ☆


[시험 D-10 필템!]

     


▲ 해커스 매일 TEPS  풀기 & 해커스 매일 TEPS 어휘 풀기 

▶ 매일 업데이트되는 문제 무료로 풀고 
정답과 상세한 해설까지 확인
해설강의까지 매일 업데이트!

매일 TEPS 문제 풀기 ☞ https://bit.ly/3kE3LuP
매일 TEPS 어휘 풀기 ☞ https://bit.ly/3kBt5Sj



[시험 D-7 필템!]



▲ 해커스 텝스 적중 예상특강 

▶ 해커스 스타강사가 알려주는 최신경향 반영 해설강의!
적중예상문제 먼저 풀고 들으면 ★효과 2배★

적중예상문제 다운 ☞ https://bit.ly/3kVUcrr
적중예상특강 보러가기 ☞ https://bit.ly/3vI686j


[시험 D-DAY ☆ 무료 텝스 채점서비스]


▲ 해커스 텝스점수환산기 

▶ 시험에서 틀린 개수를 입력하면! 
점수발표 전, 미리 내 ★텝스 점수 예측★

점수환산기 ☞ https://bit.ly/3kzPvDr






▲ 해커스 텝스 정답 실시간확인 

▶  가장 정확한 텝스 정답 확인하고! 
나의 텝스 정답 입력하면? 
예상 최대점수와 최저점수 그리고 
응시자 평균까지 확인 가능!

문자 알림 신청하고 1인 1닭 받기 ☞ https://bit.ly/3vI6vhd
텝스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 https://bit.ly/3vI6vhd



해커스영어에서는 
이 모든것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무료자료 200% 활용하여
 텝졸하길 바라요 (๑•̀ㅂ•́)و✧
텝스 정답서비스
74,460개(8/2128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215 아니 왜 나만 ㅠㅠ [4] ㅇㅇ 165 2022.07.03
74214 기도하러 갑니다 108배 [3] ㄴㅁ 156 2022.07.03
74213 7/16 [3] ㅎㅎ 177 2022.07.03
74212 너무속상해서 아무것도 할수 없음. 정신차리자 ㅠㅠㅠ [3] ㅇㅇ 190 2022.07.03
74211 나만 이번에 더 못봤나봐... [3] ㅇㅇ 188 2022.07.03
74210 불 부터 끄러면 우선 토플 텝스 둘다? [4] 나아 171 2022.07.03
74209 해커스 환산기 [4] ㅇㅇ 140 2022.07.03
74208 독해 자동차오염규제 문제 [6] ㅇㅇㄷ 164 2022.07.03
74207 신분증 정답 [5] ㅌㅌ 133 2022.07.03
74206 이번에 왜 일요일에 아침시험? [3] 루루 179 2022.07.03
74205 독해 정말 뜬금없이 [7] 머선일이고 222 2022.07.03
74204 담에 450 안나오면 끝장 [4] 끝장 235 2022.07.03
74203 청해 -7 독해 -3개 점수 예측요 ㅠ [7] 빌란 279 2022.07.03
74202 오늘 시험비로 치맥이나 먹을걸 [3] 127 2022.07.03
74201 점수예측 가능할까요? [4] 안녕하세요 177 2022.07.03
74200 텝스리딩 [3] 트로피컬 140 2022.07.03
74199 휴 한숨만 [3] 엉엉 106 2022.07.03
74198 너무 속상함 [3] ㅇㅇ 152 2022.07.03
74197 텝스 왜 9월엔 많은데 7월에 두번밖에 없나요? [4] 토토 206 2022.07.03
74196 해커스 환산기가 엄청 후하네요 [4] ㅇㅇ 203 2022.07.03
74195 저만 그런가요? [3] 투치 132 2022.07.03
74194 형님들 진지하게 조언좀요 조언 74 2022.07.03
74193 신분증 정답적을때 [3] 로레알 113 2022.07.03
74192 오히려 헬 시험을 기대합니다 [2] 걱정 133 2022.07.03
74191 독해 part3 생각나는거 몇개 써볼게요 [4] dndwlwjszz 177 2022.07.03
74190 시험 쉬우면 실시간 [3] ㅇㅇ 164 2022.07.03
74189 셤 정답 핸폰에 적으면 퇴출? [5] 162 2022.07.03
74188 점수가 더 안나올까요? [5] ㅇㅇ 158 2022.07.03
74187 시험 7/16 [4] 7/16 예상 156 2022.07.03
74186 ㄱ어려울때 고득점 노릴렵니다 [3] 오하이오 124 2022.07.03
74185 청-14 독 -12 보카문법은 대충 합쳐서 90 [1] 202 2022.07.03
74184 다들 그렇게 쉬웠어요? [3] ㅎ하 222 2022.07.03
74183 독해 흐름 문제 c c아닌가요? [5] dndwlwjszz 143 2022.07.03
74182 7/16 추가시험 신청했습니다… [4] 방구석모래알 159 2022.07.03
74181 청해 쉬웠다던데 [2] 아으 202 2022.07.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

텝스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텝스수강신청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