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연결사 논란문제 둘중 뭐하셨나요

현생텝스만점 | 조회 596 | 추천 1
  • 2021.02.07
  • 글꼴
  • 확대
  • 축소
연결어 accordingly, alternatively 둘중 뭐하셨나요
시험 시간 없어서 일단 넘기고 시간 남아서 다시 보았는데 아무리봐도 accordingly 같아서 어코딩했는데요
단어 정확한 뜻을 찾아보니,
Accordingly: (상황에) 부응해서, 그에 맞춰
Alternatively: 그 대신에, 그렇지 않으면(둘째 대안을 소개할 때 씀)  둘중 뭐가 더 정확한가요?
그 음식 먹고 환경이나 인간한테 결국엔 안좋은점이 있지만 다르게 먹거나?소화되면 좋게도 쓰인다로 문장이 끝나고
->그 다음 문장 시작이
____________, 이런식으로 먹는것?을 바꿔서 쓰인다.  마지막 문장으로 끝났구요
문장이 이런식이었던것으로 기억하거든요ㅠㅠ 원래 안좋지만. 이렇게도 쓰인다. 이런 내용이면,
(안좋지만 요새는 다른 방법을 적용하면 좋게 쓰인다.) 부응해서, 그에 맞춰, 이렇게 쓰인다.
(안좋지만 요새는 다른 방법을 적용하면 좋게 쓰인다.) 그 대신에, 이렇게 쓰인다.
안좋은것에 반대해서 쓰인거니깐 대안 방식은 아니여서 괜찮은가요?

첫번째 연결어는 in contrast 확실한데 두번째 연결사가 긴가민가 하네요..

그리고, 독해 34번 vascularization 지문에서 개네들이 blood stream 연결해서 쓸수 있따니깐 맞는건가요? 청해중에 poultry? 이거 치킨도 고기에 속해서 이게 답인가요? 다른 선지기억나시는거 있을까요 ㅠㅠ

※ 해커스 텝스시험일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70,547개(7/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337 양화중.. 마스크 코 밑까지 내리고 다리 덜덜 떨면서 시험 보는데 제지 ... [6] 텝린이 198 2021.04.03
70336 같이 복기해요 [35] 복기도공부지 1818 2021.04.03
70335 수정테이프 안가져와서 답안지교체했는데 또 틀렸어요 [6] 티티마 148 2021.04.03
70334 Teps 공부 전략 [6] 탭스 공부전략 159 2021.04.03
70333 어법어휘. [4] 어법.어휘 193 2021.04.03
70332 청해 몇가지 질문 [3] 글쓴이 159 2021.04.03
70331 해커스 뉴텝스 적중예상문제 360제 문제 풀때 시간 배분 어떻게 해야하는... [5] 340목표 텝스초보 105 2021.04.03
70330 텝스 청해 [4] ㅁㅁ 261 2021.04.03
70329 채널 문제 [7] 1234 273 2021.04.03
70328 저랑 같이 현강 들으러 갈 흑우 구함 [7] 부실한유전자 164 2021.04.03
70327 해커스 점수 환산기 해보신 분 [6] ㅇㅇ 216 2021.04.03
70326 독해 13번 문제 [6] 라릇 240 2021.04.03
70325 시험 도중에 화장실 다녀올 수 있나요? [6] ㄱㄱ 170 2021.04.03
70324 문법 quite [16] ㄱㅇㄱㄴ 1431 2021.04.03
70323 청해 노트북 GX 사는 문제 [4] 550 384 2021.04.03
70322 아무래도 전 뼛속까지 애국자인가봅니다... [9] ㅇㅇ 305 2021.04.03
70321 듣기 12개 틀리면 [4] 듣기제일싫어 372 2021.04.03
70320 독해 8번 [3] ㄱㅇㄱㄴ 261 2021.04.03
70319 독해 졸라쉽고 어법졸라어려웠음 [5] ㅁㅁ 1221 2021.04.03
70318 어색한 문장 [10] ㅇㅇ 743 2021.04.03
70317 청해 성우 바뀐 거 맞음? [6] 레전드저자극만점 229 2021.04.03
70316 4월 3일 텝스...망한 것 같아요ㅠ [8] 레전드저자극만점 443 2021.04.03
70315 연결어 답 뭐죠 [10] ㅠㅠ 1002 2021.04.03
70314 일자리 허들 뭐시기 [2] ㅇ옹 241 2021.04.03
70313 독해 34.35 답 뭔가요? [3] 텝스 344 2021.04.03
70312 독해질문드려요 [2] 글쓴이 173 2021.04.03
70311 청해 연구 fund 문제 [2] 복기도공부지 280 2021.04.03
70310 10번 이후 문법 b 많았나요 [2] ㅎㅎㅎㅎㅎ 175 2021.04.03
70309 청해 샌드위치 답 뭐죠? [10] ㅁㄴ 402 2021.04.03
70308 텝스하다가 토익 시험 쳐보신분?? [4] ㅇㅇ 189 2021.04.03
70307 독해 31-33 답 ㅇㅏ시는 분 [3] 362 2021.04.03
70306 독해2번 뭐였죠 [4] ㅁㅁ 329 2021.04.03
70305 청해 바다표면에 가라앉는거 답 뭔가요? [3] ㅇㅇ 478 2021.04.03
70304 오늘 코렉트문제 [1] 더더더 313 2021.04.03
70303 독해 B,D,B,D 많이 나오지 않았나요?? [3] 티티마 379 2021.04.03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