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19 12월 텝스 수강신청
63,772개(5/255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672 [펌] 7, 8월 오전실전반 412->508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해토지기 1223 2019.11.09
63671 청해 팟1 union하는데 price 얼마냐는 문제 [2] ㅇㅅ 202 2019.11.06
63670 공부방법 좀요 ㅠㅠ [2] 300점 197 2019.11.06
63669 ■ 김우택쌤의 11월 뉴텝스대비 적중예상특강&문제 무료받기 (독해)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22 2019.10.31
63668 ■ Sophia Im 쌤의 11월 뉴텝스대비 적중예상특강&문제 무료받기 (청해)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79 2019.10.22
63667 독해 b갯수 몇 [3] b 192 2019.11.06
63666 성적발표일언제인가용?? [3] ㅇㅇ 304 2019.11.05
63665 파트1 빈칸 기억나는분 없으신가요? [6] 독해가독해 110 2019.11.04
63664 ■ 이진열쌤의 11월 뉴텝스대비 적중예상특강&문제 무료받기 (문법)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185 2019.10.29
63663 6세 vs35세 종결좀 ㅠㅠ [9] ㅇㅇ 1511 2019.11.02
63662 독해만점이 적은 독해답 [22] 독해복기 시도 1 1528 2019.11.02
63661 여기서 얘기 나온거 바탕으로 적은 내 답 [22] ( •︠ˍ•︡ ) 1037 2019.11.02
63660 11월은 대박달인가요??? [2] 텝알못 477 2019.11.04
63659 이번 텝스 [3] 봉구 270 2019.11.04
63658 점수대 갯수 혹시 아실까요? [2] Jdywhsbc 289 2019.11.04
63657 토익 940 [3] 토익 382 2019.11.03
63656 어휘 문제 모아보죠 [7] 보카 556 2019.11.03
63655 문법 마지막 5문항 포함 답 만들어보죠 [4] 문법 424 2019.11.03
63654 케빈 수잔 문제 [1] 204 2019.11.03
63653 미세먼지 싫어요 [2] 싱그러운마시멜로우 191 2019.11.03
63652 텝스는역시 [3] 비싸기만한지구젤리 504 2019.11.03
63651 인미안해화에게! [1] 집가고싶은토린이 180 2019.11.03
63650 어휘 romp, spree [1] butterflyeffect 364 2019.11.03
63649 Zebrafish 답 transparent야ㅋㅋㅋ [18] A 1625 2019.11.02
63648 독해마지막지문 내용 뭔지 아는사람 [16] ㄴㄱㄴ 1189 2019.11.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