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70,009개(458/200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014 청해 파트1 어떻게 해야하나요 재일 어려움.. [4] ㅇㅇ 890 2018.04.23
54013 뉴텝스 어케 준비해야할까요 ㅠㅠ [5] gbb 1148 2018.04.23
54012 파랭이 독해도 반복해서 돌리시나요?? 다른 문제집 추천좀 해주세요 [3] 독해 1215 2018.04.23
54011 뉴텝스 교재는 [5] 하잇 903 2018.04.23
54010 텝스 이제 시작하려고 하는데 [5] 텝린이 835 2018.04.23
54009 텝스 680점대 인강 [3] ㅇㅇ 1091 2018.04.22
54008 빨갱이랑 파랭이 중 뭐가 더 점수향상에 도움될까요? [4] 파랭이 1275 2018.04.22
54007 텝스 인강 추천 [2] 요잇 1058 2018.04.22
54006 매일 꾸준하게 [3] 화이팅 899 2018.04.21
54005 수원은 고사장이.. [5] 고사장 1092 2018.04.21
54004 제일 자신있는 부분이 단어인데.. [7] 단어 1089 2018.04.21
54003 현)680(구텝스) 공부방법 질문!! [5] 뉴텝스 1141 2018.04.21
54002 450점 충격... [15] 텝스바보 1367 2018.04.20
54001 치전 준비하는 분들 계시나요?? [3] 궁금이 1202 2018.04.20
54000 서울대공식기출1200제 [2] 궁금 832 2018.04.20
53999 프리패스반 [6] 궁금 880 2018.04.20
53998 보랭이 청해 어렵나요? ㅜㅜ [3] 보랭이 스타터 1100 2018.04.20
53997 대박달 [3] ㅔㅔ 1094 2018.04.20
53996 토익 810점인데 어느 강의를 들어야 할까요? [3] 텝스초보 1470 2018.04.19
53995 <공식발표> 접수일정, 성적발표일, 환산표 사진 첨부파일 [3] 환산점수 2164 2018.04.20
53994 뉴텝스 300이 목표인데 노랭이.. [3] 노랭이 1413 2018.04.19
53993 텝스 학원 다녀야할까봐요 ... [2] 텝순이 918 2018.04.19
53992 토익900인데 텝스 450나온거면 바보맞죠? [15] 2212 2018.04.19
53991 토익700애가 노랭이만 완벽히 외워서 시험보면 구텝스990점기준으로 60... [2] 1318 2018.04.19
53990 하루 공부시간이 어떻게 되세요? [4] 엉엉엉 ㅠㅠ 1555 2018.04.19
53989 이번 텝스 점수 뻥튀기 된건가요? [6] 이번에 1352 2018.04.19
53988 구어체공부 어떻게 하세요? [4] 님들 880 2018.04.19
53987 서울대공대제외텝스점수 [7] 서울대 공대제외 텝 1618 2018.04.19
53986 구텝 청해 파트 1이랑 4요 [3] ㅂㅈㄷ 550 2018.04.19
53985 이번시험 독해 인퍼 [2] 854 895 2018.04.19
53984 선지 읽고 지문보기 [2] 텝돌이 1092 2018.04.18
53983 텝스 성적 상담부탁드립니다 [3] ㅇㅇㅇ 1175 2018.04.18
53982 노랭이 구판 vs 신판 [3] 구구콘 1246 2018.04.19
53981 뻘글인데 왜 댓글창이 안보이죠? [3] ㅇㅇ 726 2018.04.19
53980 쉐도잉 vs 딕테이션 [6] 쉐도잉 1655 2018.04.1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