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6,859개(420/267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384 목표 301점 중급반vs인강+실전문제풀이 [3] 754 2018.09.27
56383 텝스가 내가 본 시험 중에서 제일 정복안되는 거인 듯.. [2] 텝스 927 2018.09.27
56382 내일 발표일이라 다들 긴장되시나봅니다 [32] 행운의여신 1138 2018.09.27
56381 뉴텝스 488점 [3] 보관하역론 1038 2018.09.27
56380 이번달 본 시험 [2] 123 794 2018.09.27
56379 토익900이면 텝스 일반적으로 몇점이라 보면되나요? [5] 1210 2018.09.27
56378 점수 딱 그 날 5시에 나오나요? [2] 나나 740 2018.09.27
56377 제발 [3] please 702 2018.09.27
56376 실전문제집 뭐사야 하나요?ㅠ 300입니당.. [6] 904 2018.09.26
56375 리스닝 팟1 [2] 570 2018.09.26
56374 380점대 맞아야하는데 ... [5] 380점대 795 2018.09.26
56373 뉴비인데 청해 140점에서 안오르네요 [2] 고니 709 2018.09.26
56372 올해안에 327 찍어야 하는데... [3] 필승 935 2018.09.26
56371 387점은 백분률이? [7] ㅠㅠ 1114 2018.09.25
56370 청해 part4 [2] ㅇㅇ 747 2018.09.25
56369 i don't speak 을 뭐라고 해석해야돼요? [5] ㅁㅁ 965 2018.09.25
56368 300점이 정규반 들으면 어렵나요? [6] d 1179 2018.09.23
56367 뉴텝스 보라색 책 질문 [3] 김이진 1030 2018.09.23
56366 2014 2015년에 해커스텝스 다녔었는데 [2] ㅇㅇ 986 2018.09.22
56365 텝스 인강 질문있습니다. [13] ㄱㄱㄴ 1030 2018.09.21
56364 뉴텝스 점수환산기 발견 [6] 임마 3747 2018.09.21
56363 텝스에 관한 질문입니다!! 도와주십시요 텝스하시는분들~!! [6] CounselorS 952 2018.09.21
56362 7년전 토익700점대-리스닝과 리딩 중 뭐부터 해야할까요? [26] 한가인녀 1070 2018.09.21
56361 독해 문제푸는 순서 질문!! [4] 탭스 1177 2018.09.20
56360 보랭이 언제부터 풀어도 돼요? [5] 1230 2018.09.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