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69,597개(404/198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492 노랭이 공부할때, 단어 시험지, 텝스 보카 test 다 하세요?? [3] 노랭노랭 821 2018.08.26
55491 모두 화이팅! [2] 응원봇 542 2018.08.26
55490 5형식 어순 + 타동사 face의 전치사 to 여부 (find, boss... [1] ㅇㅇ 798 2018.08.26
55489 중수님들아 [4] 695 2018.08.25
55488 성적공개여부?? [2] ㅇㅇ 1125 2018.08.25
55487 9월1일 첫시험 조언부탁 [9] 텝스초보 906 2018.08.25
55486 고수님들 해석 부탁요~~ [6] 버락 오사마 634 2018.08.25
55485 텝스문법 틀린갯수 [2] 텝스문법이게뭐라고 2391 2018.08.25
55484 텝스 성적표 각 분야별 점수로 나오나요 [1] 첫경험 677 2018.08.25
55483 텝스보카 900점단어 [2] 으으으 896 2018.08.25
55482 저만 그런가요? [9] 화장실 958 2018.08.25
55481 답답하네요. [7] 아아 748 2018.08.25
55480 고득점자들 적은 달이 보통 언제입니까 [6] 400목표 1169 2018.08.24
55479 노랭이를 너무 늦게 알았는데,, [7] ㅠㅠ 1040 2018.08.24
55478 독해 코렉트 푸실때요.. [3] 텝린이 720 2018.08.24
55477 알고리즘 설명 갑니다 [11] ㅇㅇ 1259 2018.08.24
55476 채점 방식 얘기나와서 드리는 질문인데요 [2] ㅇㅇ 804 2018.08.24
55475 설대 대학원 준비생들 [13] ㅇㅇ 1344 2018.08.24
55474 어법 마지막 다섯문제 [1] 어법 마지막 다문제 695 2018.08.24
55473 문법 문제 [1] 보뇌르 559 2018.08.24
55472 텝스 점수배점 틀린갯수인데 왜 계산기는 파트마다 달라요? [3] 짠짠짠 1130 2018.08.24
55471 해커스 주말반 다니는 분들은 토요일 시험 어떻게 하시는 건가요? [3] 900 2018.08.24
55470 뉴텝 독해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3] 졸업하고시퍼 803 2018.08.24
55469 300점만 딱 넘기려고 하는데 학원 다니는 게 좋을까요? [3] 780 2018.08.24
55468 뉴텝스 점수환산기 사용 [3] 해잇 927 2018.08.24
55467 도대체 제 독해 문제가 뭘까요 사진 [6] ㅇㅇ 848 2018.08.24
55466 7/7 시험 & 8/19 시험 난이도? [3] 작성자 1078 2018.08.23
55465 고슈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리딩 점수 [4] 텝스시발 915 2018.08.23
55464 한번만 봐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ㅜㅜ [4] 한번봐주세요 940 2018.08.23
55463 대전 하기중학교 제4고사실에서 발생했던 일에 대한 feedback입니다 사진 [5] 하기중 1088 2018.08.23
55462 초보자 인데 320점 받을 수 있을까요? [2] 초보자 1241 2018.08.23
55461 스피커 음질도 점수에 영향 끼치나요?? [2] 950 2018.08.22
55460 텝스 시험 결과 [3] 텝스 1053 2018.08.22
55459 어휘 공부 방법 조언 부탁합니다. [4] 어휘 756 2018.08.22
55458 현강 질문 [5] ㅎㅇㄴㅁㅎ 853 2018.08.2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점수보장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