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뉴텝스 인강 언제 올라올까요?

인강 | 조회 1252 | 추천 2
  • 2018.03.29
  • 글꼴
  • 확대
  • 축소

뉴텝스 준비하려는데

책도 안나오고 인강도 없고..ㄷㄷ

그저 학원에서 4월부터 한다는 얘기만 있을 뿐..

뉴텝스 점수환산기
68,907개(406/1969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732 뉴텝리딩,뉴텝리스닝교재 난이도 [2] lc대환장쇼 1121 2018.07.06
54731 양보 연결어 질문이요~ [2] D 694 2018.07.05
54730 뉴텝스300점~350정도 점수이신분들 [4] 5235 2018.07.05
54729 뉴텝스 287점 맞기 어렵나요? [2] 287점 1756 2018.07.05
54728 8점만 올리면 되는데 [2] ㅇㅇ 849 2018.07.05
54727 수능, 토익, 텝스 단어의 [4] 301 1636 2018.07.05
54726 4월 점수는.부플리기인가요 [2] 질문 1045 2018.07.05
54725 한 파트 기둥세우면 점수 오히려 깎이나요? [6] 흠냐흠 1198 2018.07.04
54724 공부방법 문의 [2] Jjj 958 2018.07.04
54723 성적상담합니다ㅠㅠ이 점수에서 어떻게 해야될까요 [10] 올라라 1434 2018.07.04
54722 텝스초보 교재 추천 [3] 화이팅~!! 972 2018.07.04
54721 해석도움부탁드립니다. [4] 쵸보 870 2018.07.04
54720 텝스 스피킹라이팅 토플이랑 비교하면 얼마나 어렵죠? [2] ... 1129 2018.07.04
54719 각 파트별 배점 질문 [3] 배점질문 1137 2018.07.04
54718 장원 선생님 현강에서 [2] ㅇㅇ 992 2018.07.03
54717 뉴텝스 실전편 답지를 잃어버려서ㅠㅠ [2] 뉴텝스 1076 2018.07.03
54716 구텝 기준 750이면 [4] 칠성 1135 2018.07.03
54715 MDEET점수가 [3] 자과 1313 2018.07.03
54714 해커스 주말반 vs 연속반 [1] 흰둥이 997 2018.07.03
54713 구텝스 900점 이상이면 CNN 뉴스 90% 이상 알아듣나요? [5] ㅎㅎㅎ 1325 2018.07.03
54712 1회 결과 [1] 보랭이 1223 2018.07.02
54711 안녕하세여?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 텝서 858 2018.07.02
54710 텝스 오프라인으로 모의고사 볼 수 있는 곳은 없나요? [2] 피카추 1031 2018.07.02
54709 뉴텝 바뀌고 제일 구린거 성적표 [2] ㅇㅇ 1333 2018.07.02
54708 새로나온 최신기출유형 실전모의고사 난이도 ㅠ [1] 텝돌이 1786 2018.07.02
54707 딱 300점만 넘기기를 원하는 사람입니다. [7] 300목표 17970 2018.07.02
54706 구텝스 기준 551점 [2] Jjj 1412 2018.07.02
54705 전문대학원 커트 [1] 날닭 1261 2018.07.02
54704 텝스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요 [5] ㅇㅇ 902 2018.07.01
54703 보랭이? [1] ??? 867 2018.07.01
54702 직장인 입니다. 어떤 방향으로 공부해야할까요? [3] 눅하 1023 2018.07.01
54701 토익 970 텝스 402입니다ㅜ [2] ㅇㅇ 1418 2018.07.01
54700 전문연 드디어 합격!! [2] 전문연 합격 1349 2018.07.01
54699 NEW 텝스 초보 사진 [3] 조만간 1264 2018.06.30
54698 거지같은 텝스 ㅎㅎㅎ [10] Flf 1592 2018.06.3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