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7,611개(400/193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46 Teddy bear;; 답이 있음?? [10] 텝돌 976 2018.04.07
53645 연결사 15번 뭐라고 함? [16] 연결사 733 2018.04.07
53644 감기걸리신분이랑 같은 고사장..하 [5] 559 2018.04.07
53643 독해 쉬웠던 분들께 물어요 29-37 정답 [3] 후로로롤 647 2018.04.07
53642 오늘 단백질 질병 이야기 [4] 1541 833 2018.04.07
53641 38 40 [3] 722 2018.04.07
53640 신상중 텝스고사장 으로 부적격 아닙니까? [4] ㅅㅂ 734 2018.04.07
53639 양화중 9고사장 ,,후 [1] 양화중의그 559 2018.04.07
53638 인퍼 33~37 답알려준다 [6] 텝900 791 2018.04.07
53637 상대평가니까.. [4] 615 2018.04.07
53636 인터펭론 답 [4] 인터페론 559 2018.04.07
53635 이번 독해 ㅈㄴ 웃겼던게 [3] ㅋㄴㅋ 888 2018.04.07
53634 내잎에 어떤여자 암내.... 미친........ [4] 1405 2018.04.07
53633 그래도나름 [6] 그래도 676 2018.04.07
53632 직업 만드는거랑 비지니스 맨의 관계 [5] ㅇㅇ 671 2018.04.07
53631 마지막이라고 헬파티? [8] dff 965 2018.04.07
53630 독해 17~22번답 (c) 있나요? [3] 롤롤 569 2018.04.07
53629 38 39 40 [9] d 726 2018.04.07
53628 독해 10번이랑 34번 기억나시는분 [2] ㅇㅇㅇㅇ 489 2018.04.07
53627 마지막 시험인데 좀 쉽게 내주지.. [3] 아오 675 2018.04.07
53626 농업과 신앙 관계 [4] ㅇㅇ 656 2018.04.07
53625 독해 헷갈리는문제 세개 [6] 870 749 2018.04.07
53624 핡.. [3] ㄹㄹ 422 2018.04.07
53623 다들 어떤 분야가 젤 쉽고 젤 어려웠나요 [5] 오늘텝스본사람 710 2018.04.07
53622 ㅡ독해 퓰리쳐상 답 몬가요? [7] 퓰리처 903 2018.04.07
53621 독해인퍼문제 [5] ㅇㅇ 656 2018.04.07
53620 연결사 마지막 [19] ㅅㄱㄹ 916 2018.04.07
53619 뉴텝스 준비해야겠다..^^ [2] 472 2018.04.07
53618 give [a the any such] notice [4] ㅇㅡㅡ 699 2018.04.07
53617 고사실 배정 [3] 고사실 490 2018.04.07
53616 양재고 [5] 양재고 628 2018.04.07
53615 This Is Me [2] 대박 581 2018.04.07
53614 ㅠㅠ [4] 후아 586 2018.04.07
53613 오늘 텝스 난이도 [3] ㅜㅜ 1358 2018.04.07
53612 오늘 시험보시는분 [5] 그뤠잇 547 2018.04.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설미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