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전화 울린다 받아라

임창정 | 조회 882 | 추천 4
  • 2018.11.04
  • 글꼴
  • 확대
  • 축소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텝스 개망해서

점수빨리채워야해서



소중한 기출단어 밀쳐낸

어리석은 그때의 나에게

노랭이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외쳤어
뉴텝스 교재제공 프리패스
67,630개(400/1933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65 DID 답 뭐죠? [16] 어허 1194 2018.04.07
53664 청해 집값 버블문제 [4] 청해 843 2018.04.07
53663 청해가 진짜 어렵지않았나요 [8] a 948 2018.04.07
53662 연결어 [5] 649 2018.04.07
53661 우주선 문제 [5] ㅇㅇ 819 2018.04.07
53660 역시 구텝스보다 뉴텝스응시자가 떨어지는걸원치않음 [2] ㅇㅡㅡ 745 2018.04.07
53659 3월25일이랑 오늘 시험 비교 [5] 11 958 2018.04.07
53658 고사장 외국인.. [2] ㅇㅇ 696 2018.04.07
53657 구텝 안녕 [5] ㅇㅇ 471 2018.04.07
53656 텝스 감독관들은 텝스관리위원회 사람들인가여? [3] 궁금 672 2018.04.07
53655 잠실중 스피커 소리 넘 작아요 [3] 잠실 422 2018.04.07
53654 인퍼 33번 여자가 돈에 연연치 않는다 [8] ddd 797 2018.04.07
53653 양재고 4고사장 [3] 양재고 4고사장 561 2018.04.07
53652 13 14 답이뭔가요? [2] dd 564 2018.04.07
53651 인퍼 36 37 [1] ㅇㅇ 541 2018.04.07
53650 40번 지문 내용이랑 답좀.. [4] 네네 514 2018.04.07
53649 인퍼 답 뭔가요? cccc 찍음 ㅠㅠ [4] 빡쳐 855 2018.04.07
53648 다들 초반에 6번인가 [5] 다들 621 2018.04.07
53647 독해 16번 meanwhile맞음?? [9] 독해연결어 761 2018.04.07
53646 Teddy bear;; 답이 있음?? [10] 텝돌 976 2018.04.07
53645 연결사 15번 뭐라고 함? [16] 연결사 734 2018.04.07
53644 감기걸리신분이랑 같은 고사장..하 [5] 559 2018.04.07
53643 독해 쉬웠던 분들께 물어요 29-37 정답 [3] 후로로롤 647 2018.04.07
53642 오늘 단백질 질병 이야기 [4] 1541 833 2018.04.07
53641 38 40 [3] 722 2018.04.07
53640 신상중 텝스고사장 으로 부적격 아닙니까? [4] ㅅㅂ 734 2018.04.07
53639 양화중 9고사장 ,,후 [1] 양화중의그 559 2018.04.07
53638 인퍼 33~37 답알려준다 [6] 텝900 791 2018.04.07
53637 상대평가니까.. [4] 615 2018.04.07
53636 인터펭론 답 [4] 인터페론 559 2018.04.07
53635 이번 독해 ㅈㄴ 웃겼던게 [3] ㅋㄴㅋ 888 2018.04.07
53634 내잎에 어떤여자 암내.... 미친........ [4] 1405 2018.04.07
53633 그래도나름 [6] 그래도 676 2018.04.07
53632 직업 만드는거랑 비지니스 맨의 관계 [5] ㅇㅇ 671 2018.04.07
53631 마지막이라고 헬파티? [8] dff 965 2018.04.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