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11월 텝스 주말반
63,759개(39/255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809 실업률 독해 세트문제 [5] 히잉 496 2019.09.21
62808 오늘 독해 망해따... [1] 333 2019.09.21
62807 Blue dye anil mix 하는거 답 A어쩌구 아님? [5] Blue 530 2019.09.21
62806 마지막 독해 6개 [4] 수행평가 542 2019.09.21
62805 어휘 마지막. 문제 ruffle, blight, etc ..? [6] 글쓴이 656 2019.09.21
62804 추론이랑 커렉트 [1] 291 2019.09.21
62803 양재고 빌런 개많네 시험혼자치냐 [9] 빌런 ㅡㅡ 510 2019.09.21
62802 고수분들중에 독해 청해 답적어오신분있나여 [2] 고수분들중에 독해 청해 답적어오신분있나여 236 2019.09.21
62801 지난 독해 229입니다 [2] ㅇㅇ 645 2019.09.21
62800 청량고 고사장 관리 최악 [3] 에휴 242 2019.09.21
62799 [펌][장원, 이종민, 설미연]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해토지기 1348 2019.07.25
62798 인퍼질문!! [5] 인퍼질문 632 2019.09.21
62797 독해 맨 처음 5문제 답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2] 418 2019.09.21
62796 청해 파트4,5 b 많았나요? [1] 청해 350 2019.09.21
62795 마지막 두문제 답 뭔가요? [2] ㅇㅇㅇㅇ 522 2019.09.21
62794 청해 수요일이랑파트5질문 [5] 0000 476 2019.09.21
62793 오늘시험 쪽박달vs대박달 [2] 22 794 2019.09.21
62792 Shark [8] Shark 848 2019.09.21
62791 박해문제 답이 뭔가여 [8] 어렵 807 2019.09.21
62790 양재고 고사장 ㅡㅡ [6] 양재고십 345 2019.09.21
62789 뉴텝 두번째인데 390+ 전략 부탁드립니다 ㅠㅠ 사진 [1] 텝린이 236 2019.09.21
62788 않이 양화중 시계 없네? [2] ㅇㅇ 196 2019.09.21
62787 마킹 [1] 우우 148 2019.09.21
62786 양화중 X 맛집 [1] ㅇㅇ 175 2019.09.21
62785 아아 텝스 시험날인데 너무 멘탈 터지네여 ㅜㅜ [1] 이현석 290 2019.09.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2019 12월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