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무료레벨테스트
63,773개(33/255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973 내가 이런글 쓸 줄 몰랐는데 [2] 넉넉 499 2019.09.21
62972 청해 점수올리신분들요 [2] 청해도움좀요 252 2019.09.21
62971 청해 39번 답은 머에요? [10] 450 2019.09.21
62970 독해 28번 29번 [3] ㅇㅇㅇ 302 2019.09.21
62969 오늘같은날 독해10개나가면 몇점일까요? [1] 387목표 547 2019.09.21
62968 청해 팟1인가 Make end meet [6] ㅁㅁ 448 2019.09.21
62967 청해 sns 문제랑 남자배우 문제 [3] ㅠㅎ 273 2019.09.21
62966 뒷면에 이름 안썼는데... [6] 무거운성적표 395 2019.09.21
62965 문법 ___ such 단수 문제 [8] 11 566 2019.09.21
62964 커뮤니티괜히들어왓나..슬프네 [2] 428 2019.09.21
62963 독해 풀 때 문제지에 체크 후 마킹 vs 문제 풀면서 마킹 [7] 댓글 ㄱㄱ 414 2019.09.21
62962 독해 뒤에서 두번째세트 [3] ㅇㅇ 355 2019.09.21
62961 ㅋㅋ청해 독해 불인 듯 [3] 11 604 2019.09.21
62960 대학생 집 문제 답 뭔가요? [4] ㅇㅇ 482 2019.09.21
62959 어휘 챔피언 문제 [4] 11 353 2019.09.21
62958 랍스터좀 종결시켜요 [4] 랍스타 630 2019.09.21
62957 독해 34번 35번 [1] 독해 294 2019.09.21
62956 버스문제 [2] 12 217 2019.09.21
62955 독해 유급(?)휴가 거절당한 문제 [9] 11 600 2019.09.21
62954 이번 시험 문법 [3] ㅇㅇ 413 2019.09.21
62953 청해 랍스터 문제 [8] 11 353 2019.09.21
62952 청해 10, 20번 기억나는 분..? [2] ㅇㄹ 256 2019.09.21
62951 청해 기차 자리 바꾸는 문제 [2] ㅇㅇ 505 2019.09.21
62950 오늘 시험! [3] 뽀송뽀송한덮밥 468 2019.09.21
62949 독해 12번 13번! [1] ㅇㅇㅇ 328 2019.09.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