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프리패스
67,436개(306/1927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761 노랭이 진짜 좋은듯 [8] ㅁㅋ 939 2018.10.21
56760 커피문제 코렉트 맨 마지막쪽있던거 맞지? (인퍼 직전에) [2] ㅇㅇㅇ 538 2018.10.21
56759 어제본 텝스400점 안나오면 한강 가려구요 ㅋㅋㅋㅋㅋ [7] 871 2018.10.21
56758 문법문제중에 선택지가 이런게 있었는데 [8] ㅇㅇ 781 2018.10.21
56757 역심중 의자소음 [7] 텝스ism 681 2018.10.21
56756 시험 다음날 뭐하세요? [5] 궁금하네 594 2018.10.21
56755 텝스 기출문제집 [2] 711 2018.10.21
56754 vicissitude 이 단어 맞추신 분 어디서 보신거예요? [11] 궁금 1034 2018.10.21
56753 텝스...어떻게 공부해야될지 모르겠네요... [3] 춥춥 572 2018.10.21
56752 답체크 어떤식으로 하세요? 시간단축 팁있나요 [4] 도톨 734 2018.10.21
56751 지브라 mussle 기억나시는분 [10] ㅇㅇㅇ 831 2018.10.21
56750 오렌지c 해커d [8] ㅇㅇㅇ 752 2018.10.21
56749 커피 [7] ㅇㅇㅇ 516 2018.10.21
56748 얼굴 표정? 무슨 내용이었어? [8] 레몬 722 2018.10.21
56747 어휘문법 푸는 시간에는 시간 남아도 독해 못푸는 건가요? [5] 궁금 601 2018.10.21
56746 오늘시험 infet transmit [7] 11 664 2018.10.21
56745 텝스랑 토익이랑 짬뽕이 뉴텝스? [4] ㅇㅇ 626 2018.10.21
56744 독해 요지 문제. 옛날 책 귀할 때 필경사 scribe들이 책 표지에 저... [8] 900 577 2018.10.21
56743 고수분들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3] 223 569 2018.10.21
56742 Omr 카드 뒷면 [5] 오ㅅㄷ 690 2018.10.21
56741 텝스 공부 계획인데 좀 봐주세요 ㅠㅠㅠㅠ [7] 567 2018.10.21
56740 앞으로 영어공부는 텝스 위주로 하려하는데 텝스하면 토익도 도움되나요?? [9] 462 2018.10.21
56739 토익 대충 한달공부하고 950점나와서 텝스가벼운 마음으로 봤는데 [5] 토익 950점 801 2018.10.21
56738 오늘 어휘 복기 [21] 어휘 752 2018.10.20
56737 It's cold flicky [2] 481 2018.10.20
56736 문법 마지막 5개는 1,2번 정답이 많았죠? [5] 900 660 2018.10.20
56735 겜 리뷰어 [15] 564 2018.10.20
56734 이번 독해점수 궁예합니다 (정확) [4] 1079 2018.10.20
56733 이메일 문제에 대한 개인적 체험.. [1] ㅇㅇ 462 2018.10.20
56732 Bad bitches earn more money [1] 505 2018.10.20
56731 독해 시간 배분 [2] 111 512 2018.10.20
56730 My cousin was sick. not me [2] Poo 467 2018.10.20
56729 독해 8문제틀리면 150넘을까안넘을까 [7] 760 2018.10.20
56728 기업 tax 횡령인가? 21번-22번에 있던거 답 d아냥? [4] 21번 22번 513 2018.10.20
56727 구독갱신하려면 이메일 [3] 11 469 2018.10.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