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ㅇㅇ | 조회 522 | 추천 0
  • 2022.08.06
  • 글꼴
  • 확대
  • 축소
440점대라 오늘꼭 400후반을 달성하고싶었으나,

1)청해..
미리 죄송합니다 욕좀할게요.. 시발..하...
텝스 시험 8번정도 봤는데 오늘같이 안들리는 날은 처음이었습니다.
농담 아니고 진심으로 중간에 그냥 집에 갈까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조져서는 절대 이전 성적보다 잘 나올거란 확신이 들어서..

2) 어휘 문법
이건 그나마 무난했습니다.

3)독해
파본검사때 2지문의 지문길이가 유독 길어서 당황..
난이도는 무난했는데
청해 망해서 멘탈 관리 실패로 6문제 정도 찍고 개같이 멸망..

진짜 공부하기 싫어지네요
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
74,806개(3/2138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736 형들 독해 C 많았어요?... [2] ㄴㄴ 511 2022.09.24
74735 오늘 시험 진짜 [3] 대박 557 2022.09.24
74734 님들 독해랑 청해 마지막 4문제 답 뭐임 ? [7] ? 551 2022.09.24
74733 청해 1번부터 40번까지 다 찍었어. 몇점 나올까? [1] 인간적으로 445 2022.09.24
74732 청해는어렵지않앗나여.. [1] .. 401 2022.09.24
74731 너무하네요 마지막 시험이라 그런가 [3] j 775 2022.09.24
74730 쉬우면 점수더안나오나요? [3] 400점 495 2022.09.24
74729 연결어 두번째 문제 답 That is? [5] 시작 472 2022.09.24
74728 청해 몇 번이 많이 나옴? [4] ㅇㅇㅇ 399 2022.09.24
74727 오늘은 독해 다 풀었어 [2] ㅇㅇㅇ 504 2022.09.24
74726 오늘 시험장에 학원쌤 발견.. [2] 518 2022.09.24
74725 문법 28번 29번 [2] 뚜루루 445 2022.09.24
74724 제한시간 끝나고 마킹하는 사람 보면 [4] ㅇㅇ 531 2022.09.24
74723 오늘 쉬웠죠? [7] 오늘 ... 855 2022.09.24
74722 연결 [4] 384 2022.09.24
74721 26-35 d몇개나있나요 [2] ㅇㅇ 524 2022.09.24
74720 오늘 난이도 [5] ㅇㅇ 702 2022.09.24
74719 오늘 찍는 번호 [3] ㅇㅇ 399 2022.09.24
74718 텝스고사장입실 몇시부터 못하게하나요 [2] 아쳄 188 2022.09.24
74717 서울대 텝스 내일이 막 셤입니다. [2] 할수있어 602 2022.09.23
74716 텝스 후기 보니 더 궁금해서... 어느정도 기간을 두고 공부하시나요?? [5] 시작 208 2022.09.23
74715 텝스 가채점 [5] ㅎㅎㅎ 274 2022.09.23
74714 난이도가 어려운 시험은 점수가 잘나오나요? [4] john 378 2022.09.22
74713 [9/24 텝스] 텝스시험 난이도 투표!  해토지기 173 2022.09.22
74712 해커스 텝스 최신기출유형 실전모고 [2] 텝스 175 2022.09.22
74711 일주일 남았는데 어휘 [3] 어휘 409 2022.09.19
74710 [펌] 해커스 텝스 환급반 듣고 한달만에 텝스 졸업! 사진 [10] 해토지기 403 2022.09.19
74709 해커스 설미연쌤 [6] 문법 242 2022.09.19
74708 독해 마지막 5개 답 [8] 플리즈 432 2022.09.19
74707 텝스 점수 계산 대충 틀린개수랑 비슷한가요? [7] 조텝스 360 2022.09.19
74706 영역별 시간 준수? [3] ㅇㅇ 289 2022.09.18
74705 다들 답을 적어오시나요.? [4] ㅇㅇ 492 2022.09.18
74704 공무원 아이텝스 [4] 초둥이 220 2022.09.18
74703 님들아 도와주셈..ㅠ [3] ㅇㅇ 361 2022.09.18
74702 청해 10번 문제 답 [3] 10번 231 2022.09.1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텝스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