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점수보장반
ㅇㅇ | 조회 115 | 추천 0
  • 2022.07.03
  • 글꼴
  • 확대
  • 축소
상사 간섭
Get the back off 나온거 답이
곧 참견 끝나서 다행이라는건데 (d)
단어 뭐 쓰였는지 기억나시나요
텝스 정답서비스
74,461개(3/2128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391 청해 점수가 신기하네요 [2] 우와 366 2022.07.26
74390 토익800이면 텝스 몇정도 나오나요? [3] 토익800 464 2022.07.23
74389 lc 220~이상받으려면 무조건 2~3개 이내로 틀려야하나요? [3] ㅇㅇ 300 2022.07.23
74388 엘씨 파트4,5 적게 틀리면 점수에 영향 많나요? [4] ㅇㅇ 336 2022.07.19
74387 그 문법 문제중에 [2] 문법 240 2022.07.18
74386 독해 점수 [1] dsa 187 2022.07.18
74385 답 적어오셨던분들.. 청해 마지막 4문제 [5] ㅇㅇ 363 2022.07.18
74384 점수공개 [3] 기다리다지쳐 497 2022.07.17
74383 근데 청해는 은근 점수 잘 주는듯..? [2] 498 2022.07.17
74382 청해11번, 독해 34번 답 [4] 텝스고수 291 2022.07.17
74381 텝스 응시 10번 이상 하신분? [2] 텝스 416 2022.07.17
74380 문법30번 [3] mysunnysun 202 2022.07.17
74379 리딩-1 혹은 -2 [2] ㅇㅇ 199 2022.07.17
74378 답안 최종정답은 언제까지 바뀌나요? [3] Djen 252 2022.07.17
74377 LC -8 RC -7 몇점 나올까요ㅠ [2] ㅇㅇ 306 2022.07.17
74376 LC -12, RC -3 몇점 예상하시나요? [2] ㅇㅇ 385 2022.07.17
74375 힘내세요 [1] 161 2022.07.17
74374 독해 -1 청해 -2 몇점 나올까요 [1] 202 2022.07.17
74373 청해 38 40 선지 기억나시는분 [5] 청해 274 2022.07.16
74372 독해 22번 25번 [3] ㅇㅇ 290 2022.07.16
74371 이번에 헷갈리게 내긴 했나봄 [4] 698 2022.07.16
74370 청해 1 워런티 [4] 288 2022.07.16
74369 예상 점수 500점대 [3] 421 2022.07.16
74368 인퍼 24 [4] ㄷㄷ 242 2022.07.16
74367 이번에 엄청 틀린듯.. [4] 419 2022.07.16
74366 지금은 정답 공개된거 맞는거같나요? [3] dd 357 2022.07.16
74365 오늘 난이도 걍 쉬웠음 [6] ㅇㅇ 531 2022.07.16
74364 리딩은 난이도 어땠어요? [3] 오늘 264 2022.07.16
74363 오늘 독해 part 4 정답 [4] cccc 388 2022.07.16
74362 오늘 청해 헷갈렸던거 말해주세요 같이 얘기해봐요 [9] 텝스조아 375 2022.07.16
74361 긴지문 반타작도 못하면 [3] 366 2022.07.16
74360 그러면 인퍼 답 CCC [3] 383 2022.07.16
74359 오늘 독해 23번도 답이 [2] 알파벳이.. 280 2022.07.16
74358 오늘 독해 24번 b인가요? [7] 알파벳좀 ㅠㅠ 307 2022.07.16
74357 답뜸 [3] ㅇㅇ 342 2022.07.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정답서비스

텝스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텝스수강신청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