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70,547개(283/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677 텝스는 진짜 알수없는 셤... [2] ㄴㄷㅇ 1238 2019.05.21
60676 어휘 찍신내린듯 [1] 1072 2019.05.21
60675 의치전원이나 편입 준비하시는 분들은 목표점수 달성햇나요? [5] 읏짜 1117 2019.05.21
60674 너무 화나요... [3] ㅈㄱㅁㅇ 891 2019.05.21
60673 독해 183점 뜨면 몇개쯤 틀린거져? [3] ㅇㅇ 1200 2019.05.21
60672 실전반 수업 6회 들었는데 문법 49점 나옴 [2] ㅇㅇ 1071 2019.05.21
60671 텝스 고수님들 한번만 글좀 봐주세요 ㅠㅠ [6] 고민좀요.. 776 2019.05.21
60670 첫텝스 347 [2] 텝린이 982 2019.05.21
60669 건대 의전준비하시는 분들 총 몇점 깎이시나여? [4] ㅠㅠ 1229 2019.05.21
60668 31점 올랐네여ㅠㅠ [2] 히힛 956 2019.05.21
60667 고수님들 공부 방향 좀 알려주십셔 [1] 텝린 694 2019.05.21
60666 첫 텝스 315점인데 많이 못한건가요? 자괴감 드네요 [2] 훌랄라욤 1076 2019.05.21
60665 정해40오르고 [1] 왜이럼 663 2019.05.21
60664 텝스 졸업점수가 보통 몇점인가요? [1] 가나초콜릿 888 2019.05.21
60663 글 포스팅 수를 보니 쪽박쪽이네요 [3] 10년이용자 1289 2019.05.21
60662 나새끼왜사냐 [1] 아휴 890 2019.05.21
60661 응시료 [1] ㅜㅠ 815 2019.05.21
60660 뭘 더 해야할까요 [1] 어휴 712 2019.05.21
60659 이번달 대박달이네 ㅋㅋㅋㅋㅋ [3] 13 1445 2019.05.21
60658 오 대박 [1] ghdfh 767 2019.05.21
60657 노랭이 절반 외웠는데 [1] 열공열공 718 2019.05.21
60656 첫텝스 409면 어느정도임? [1] 텝리니 847 2019.05.21
60655 이번 시험 [1] ㅎㅎ 687 2019.05.21
60654 고기 문제 oversell 맞네 사진 [7] ㅇㅇ 1206 2019.05.21
60653 텝린이 첫 텝스 점수 [4] ㅇㅇ 992 2019.05.21
60652 텝린이 살려 ㅠ [1] 텝린이 590 2019.05.21
60651 독해 13개 틀렸는데 왜 101점 밖에 안뜨죠...? [1] ㅢㄷㄱ 1062 2019.05.21
60650 떳다 떳다!! [3] 떳다맨 843 2019.05.21
60649 제군들이여 일어나라 오늘이 바로 결전의 날이다 [2] 군주 1088 2019.05.21
60648 오늘 데일리텝스 문제 질문 사진 [3] ㅇㅇ 844 2019.05.21
60647 뉴텝스 인정 안된데요. [4] 텝스 안되겠네 1719 2019.05.20
60646 표제어, (300,450) 둘중에 어느게 빈출단어 인가요? [3] 텝스스터디 1130 2019.05.20
60645 중고등학생때 열심히 했다면 [4] 엣헴 1124 2019.05.19
60644 토익으로 넘어갑니다... 안뇽... [1] 토오익 1195 2019.05.19
60643 왜케 불안하냐 이번 시험 결과 [3] 토자게 1212 2019.05.19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