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

고1 올라가는 중3입니다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 조회 3190 | 추천 1
  • 2008.02.13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고1을 올라가는 중3 학생입니다


제가 학원에서 하는 토익수업을 계기로(토익 전문 학원은 아닙니다)


여태까지 토익공부를 조금 해왔습니다(해왔다기에도 좀 거시기한 점수입니다만^^:;;)


그래서 그때 점수로 뉴토익 695점이 나왔습니다.(비웃지 마시고 끝까지 읽어주세요)


근데 그 반이 텝스반으로 바뀌어져서


한 2달정도 듣다가 학원 텝스 수업 진행방식도 마음에 안들고 텝스라는 것에 중요성을 못느껴 그만 두고 수능반으로 전향을 했습니다(수능반으로 간지는 한달도 채 않됬구요)


근데 형이랑 오늘 이야기를 하다가 텝스 잘치면 흔히 말하는 저의 꿈과 같은 대학인 스카이를 갈수 있다더군요


제가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그런 전형이 있더군요(이런 전형이 미래에 존재 여부와 차기정부가 만든다는 시험때문에 이게 영향을 받을수 있는지도 좀 알려주세요)


그렇다고 제가 그 학원에서 수능반으로 전향한건 후회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거기서 하는것보다 제가 독학해서 하면 오히려 더 나을거 같아서요...(텝스가 독학해도 괜찮고 지금 695점에 충격먹고 2주전부터 나름대로 토익 독학하지만 학원에서 하는것보다 훨씬 느낌이 좋아요)


그래서 한번 도전해볼만하다고는 생각합니다


토익 695점 주제에라고 생각하실수 있겠습니다만 학원에서 텝스 수업을 들을때 제가 텝스의 문제와 시간을 대폭 줄여서 만든 '미니'테스트에서


841.5점이 나왔어요.(40문항에 35분이였습니다. 듣기가 12문제 다 맞고 독해 8문제중 1문제 틀리고 문법 10개중 4개 틀리고 어휘를 5개 틀렸습니다. ^^:;)


솔직히 저 그때 엄청 놀랐거든요


아무리 미니테스트라 집중력이 본 테스트보다 좋을거고 운도 좋았을거지만 너무 잘나와서요.


제가 나름대로 분석한결과 100점은 운과 집중력이 좋아서 나왔다고 해서 까고 나름대로 미국식 영어에 익숙하고 제가 감이 좋아서라고 결론을 지었습니다.그리고 제가 듣기에 매우 강한편이에요


100점 깐다해도 741.5점입니다. 그럼 900점 이상 노려볼만 하지 않을까요?


그러니깐 제가 궁금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건 이거입니다


저같은놈이 텝스로 스카이 간다는것이 비전이 있는것일까요?


그리고 스카이가 앞으로 텝스를 어떻게 볼지도 궁금하고요(정부가 새 공인영어시험을 만들어서 텝스가 왠지 찬밥될거도 같아요)


그리고 얼마나 반영할지고 궁금하고요


저같은 불쌍한 중생한테 애정어린 관심은 저에게 크나큰 힘이 됩니다. 도와주세요


 


p.s.문제지를 찾아서 수정했어요


 


 

텝스,텝스MP3,텝스MP3무료,해커스텝스
78,190개(2530/2234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텝스점수보장반

텝스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텝스학원,텝스수강신청,텝스강의해커스인강, 해커스텝스, 해커스텝스인강, 텝스인강, 텝스강의, 텝스인강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