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 실력향상 가능할까요

miso | 조회 866 | 추천 1
  • 2019.07.03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 공부 마지막으로 한지는 9년째이고, 가장 최근에 본 텝스 시험은 5년 전 구텝스 처음으로 시험 본 것 730점이었습니다.

영어 공부를 할 때에는 토플, 회화, 토론식으로 공부했고 텝스를 봤을 때에는 유형이나 시험방식이고 뭐고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봤습니다. 

약간 한국식?으로 공부하지 않아서 특이합니다. 보카는 엄청 못하고요 문법은 그냥 읽어봤을 때 어색하지 않은거 고르고, 리딩이나 리스닝은 그냥 국어 지문풀듯이 풀었습니다. 전공이 과학이라 왠만한 과학지문은 읽지 않고 꽤 풀정도입니다

대학원 진학과 관련되어 텝스점수가 필요해서 그런데 지금 신텝스를 2년 반 안에 최소 450, 가능하다면 500+을 목표로 공부를 시작합니다. 막 빡쎄게 하지는 않고 학원 다니면서 천천히 공부하는 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일단 7월에는 학원다닐 시간이 없어 시간날 때 인강 보고 단어 공부하고 시험봐보려고 합니다

목표 도달 가능성 있어보이나요..? 영어 공부 너무 오랜만이라 두렵습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69,338개(228/198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393 청해 136 독해 171이면 각각 몇개씩 틀린건가요...? [1] ㅇㅇ 742 2019.07.16
61392 텝스에는 무료반회모의고사 서비스 같은 거 없죠? [2] 텝수 417 2019.07.16
61391 텝스 300 vs 토익 700 조언을 구합니다. [4] 텝스초보자 719 2019.07.16
61390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려요 300중반 텝린입니다 [5] 점수오지게안올라요 586 2019.07.16
61389 텝스 매일 풀기 그거 있잖아요 [2] 체리 533 2019.07.16
61388 드디어 졸업ㅠㅠ [6] 진급가즈앗 726 2019.07.16
61387 매일텝스풀기 몇개씩 틀리세요? [10] 텝수 636 2019.07.16
61386 오랜만에 (6년) 본 텝스 결과 [12] 후우 912 2019.07.16
61385 텝스 무공부에 이 정도면 어떤가요 [4] 유뉴유 958 2019.07.16
61384 청해점수 [2] 보라 453 2019.07.16
61383 듣기 파트1,2 [1] 팟원투 398 2019.07.16
61382 전문연 텝스는 몇점부터가 안정권인가요?? [3] ㅇㅇ 714 2019.07.16
61381 성적표 'Advanced' 의미가 단순히 평균 보다 좋다는 얘긴가요? [3] 흑흑 611 2019.07.16
61380 50점 정도 후려쳤네요 [1] 구텝스 837 2019.07.16
61379 독해 뒷 부분 시간 부족할 때 [4] june 642 2019.07.16
61378 첫 텝스...조언좀 주세요 [2] ㅜㅜ 538 2019.07.16
61377 다음 텝스 시험 대비하러 갑니다 ㅜㅜ [6] ㅠㅠ 664 2019.07.16
61376 390가려면 [1] 목표 390 402 2019.07.16
61375 텝스초보 점수는 올랐는데 lc가 미치겠네요.... [2] 귀머거리 626 2019.07.16
61374 첫 뉴텝스 어휘 파트.. [1] 텝스 383 2019.07.16
61373 청해, 독해 몇개 틀렸는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ㅠ [2] 텝뉴비 639 2019.07.16
61372 351넘어야하는데 335나왔네요 사진 [1] 넘사의 351 657 2019.07.16
61371 질문 [5] 1111 540 2019.07.16
61370 이번 뉴텝스 406인데 토익 980 이상 가능할까요? [2] 77 703 2019.07.16
61369 두번째텝스후기(409) [1] Cyp 595 2019.07.16
61368 첫텝스 368점.. [3] ㅇㅇ 719 2019.07.16
61367 첫 뉴텝스 나름 선방햇네요.. [1] 텝뉴비 594 2019.07.16
61366 하.... 목표 점수.... [3] ㅇㄴ러ㅏㄴ어ㅣㅏ 624 2019.07.16
61365 어휘점수가 너무 안나왔는데 텝관위에 이의신청 할수 있을까요? [3] 652 2019.07.16
61364 서울대 대학원 텝스 고고익선인가요? [4] ㅇㅇ 1157 2019.07.16
61363 점수 떨어졌다 [2] 텝스 안한다 645 2019.07.16
61362 대박달임 쪽박달임? [4] ㅇㅇ 1159 2019.07.16
61361 첫시험이었는데.. [3] 첫시험 621 2019.07.16
61360 발표시간이 5시인거 보면 퇴근이 5시인가보네요. [1] ㅇㅇ 487 2019.07.16
61359 나만 콩닥이냐 [2] 558 2019.07.1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뉴텝스교재,텝스유형, 뉴텝스MP3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