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게댓이벤트
72,784개(218/2080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189 이 시험은 운빨시험이야 [9] ㅇㅇ 809 2020.05.02
65188 긴급 연결사 답 [2] 텝뚜리 619 2020.05.02
65187 막지문 답 [1] 나미꼬 455 2020.05.02
65186 독해 빈칸 1-3번 [2] Zzz 430 2020.05.02
65185 오늘 그래머 c 연달아 있었나요? [5] 오유유 557 2020.05.02
65184 전 독해는 저번주보다 쉬웠고 청해는 어려웠음 [6] ㅇㅇ 554 2020.05.02
65183 난이도 천차만별 [8] 직설적인끌올 730 2020.05.02
65182 오늘두번째텝스인데 [4] 명예로운중학생 408 2020.05.02
65181 독해 맨마지막 두개지문 답뭐로하셨나요 [2] ㅇㅇ 506 2020.05.02
65180 청해 팟3 택배 문제 답이 뭔가요 [14] 674 2020.05.02
65179 성산중 리스닝 이건아니지 [4] 성산중ㅋ 621 2020.05.02
65178 답안지 교체 ㅋㅋ ㅠ [2] 코코최고 304 2020.05.02
65177 Kazaam 문제 [8] ㄱㄱ 798 2020.05.02
65176 독해 빈칸 마지막 2문제 답 좀요 ㅠㅠㅠ [3] ㅇㅇ 521 2020.05.02
65175 코렉트문제 청해 [6] 청해 642 2020.05.02
65174 후엉 ㅠ [1] 386 2020.05.02
65173 아 너무더워 [4] 후후 395 2020.05.02
65172 오늘 총평 [4] 새콤달콤텝스러 819 2020.05.02
65171 청해 퍼센트 문제 [9] 0802 803 2020.05.02
65170 리스닝 10번 리딩 7번 [1] 톱과젤리 367 2020.05.02
65169 독해 마지막 지문 2개 [2] 독해 331 2020.05.02
65168 첫 텝스 느낀점 [1] 첫 텝스 보고오는 길 460 2020.05.02
65167 생각나는거 [3] Gg 410 2020.05.02
65166 연결사 문제 infer문제 [3] 텝스만점가자 566 2020.05.02
65165 독해 infer 23-25 [5] ㅇㅇ 693 2020.05.02
65164 인퍼문제 답 [2] 직설적인끌올 452 2020.05.02
65163 안내방송하는 여자 조선족이야? [8] 안내방송여자말투 600 2020.05.02
65162 광주 시험내내 코 훌쩍거리던 아저씨 [4] 391 2020.05.02
65161 난이도 ?? [5] ㅎㅎ 763 2020.05.02
65160 양화중 [4] ㅇㅇ 423 2020.05.02
65159 첫 텝스 출발합니다~~~~ [3] ㅇㅇ 318 2020.05.02
65158 다 찍을라구 가고있어요 [2] 찍신 358 2020.05.02
65157 시간 모자라서 찍을 때 다들 뭘로 찍으세요ㅠㅠ? [3] 와우 467 2020.05.02
65156 298점 맞기 어려울까요..? [5] 누뉴 541 2020.05.02
65155 오후시험 전 다들 뭐하시나요 [5] 뭐해영 471 2020.05.0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