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뉴텝스 점수환산기
70,786개(210/2023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471 2개월만에 410넘을 수 있을까요? 사진 [1] 제발 428 2019.10.29
63470 텝스 채점방식 [2] 똥강아지 558 2019.10.29
63469 청해 지난 시험 189점, 이번 180점인데, 어느 정도인가요? [1] 청해 540 2019.10.29
63468 독해 100점 [2] haha 401 2019.10.29
63467 내가 텝스 레전드다.jpg 사진 [1] 텝스망함 1312 2019.10.29
63466 2달만에 50점 정도 올리기 가능한가요? 사진 [2] ㅅㄱㄹ 431 2019.10.29
63465 텝스고수분들 11월텝스는 대박달일까요? [2] ㅇㅇ 582 2019.10.29
63464 어휘 60점 만점인데 1개 틀렸는데.... 이렇게도 주나요? [3] 754 2019.10.29
63463 토익이 텝스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건 아니네요 [1] 일호 421 2019.10.29
63462 듣기 공부안하고 독해만했는데 [1] 곰똘 625 2019.10.29
63461 4점...4점....4... [2] 으으으 365 2019.10.29
63460 어떻게 점수가 점점 더 떨어지지.. [2] ㅇㅇ 434 2019.10.29
63459 첫텝스 274 [6] 아무개 543 2019.10.29
63458 텝스 점수 좀 봐주세요 [1] 감귤 354 2019.10.29
63457 10월 시험이 듣기가 어려웠나요? [1] 절망 604 2019.10.29
63456 16년도 수능영어1등급 토익935 [2] 482 2019.10.29
63455 목표예상점수보다 50점 더받았아요ㅠㅠ 텝스 바닥 뜹니다 [9] ㅇㅇ 780 2019.10.29
63454 문법 떨어졌네요 ㄷㄷㄷㄷ [1] ㅁㄴㅇㄹ 292 2019.10.29
63453 텝스 점수 너무짜네요 사진 [1] ㅇㅇㅇㅇ 723 2019.10.29
63452 10점 올랐네요.. [1] ㅇㅇ 296 2019.10.29
63451 텝스 처음 응시해봤습니다! 사진 [5] 안녕하세요여 583 2019.10.29
63450 아 문법만 10점떨어졌네 빡치네 [1] ㅇㅇ 308 2019.10.29
63449 첫 텝 418 사진 [1] 국군 364 2019.10.29
63448 첫 시험:297 목표:301이상 [8] 밍땡가리 666 2019.10.29
63447 이번주시험 사진 [1] stacy 584 2019.10.29
63446 성적 나왔는데 또 망이네요 [1] 또망 671 2019.10.29
63445 아 그 지원점수 2점모자란대 [2] 598 2019.10.29
63444 하 11월 시험 보러 갑니다.. [1] Z 378 2019.10.29
63443 3일동안만 공부해서 볼건데 구텝스 교재로 공부가능한가요?? [4] 400 2019.10.29
63442 저만 실전보다 보랭이가 어렵나요..? [3] ㅇㅇ 570 2019.10.29
63441 10월이 대박달이라는 말이 있던데 [2] 텝알못 1136 2019.10.29
63440 오늘 성적발표날 맞나요? [2] 506점 532 2019.10.29
63439 토익 990입니다 텝스 질문 [6] ㅋㅋ 907 2019.10.28
63438 노랭이단어장 1회독 외우시는데 얼마니걸리셨나요 [3] ㄴㄴㄴ 687 2019.10.28
63437 2달동안 [6] ㄱㄴㄷㄴㄷㅅ 645 2019.10.2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