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청량고 고사장 관리 최악

에휴 | 조회 601 | 추천 0
  • 2019.09.21
  • 글꼴
  • 확대
  • 축소
외부인 출입 관리 제대로 못해서 청해부터 문법 시간까지 운동장에서 농구하는 소음 오졌음 창가자리라 더 신경쓰이더라
텝스 출첵이벤트
70,547개(210/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232 독해 리뷰할때 [4] 독해 451 2019.10.07
63231 점수보고 공부법좀 알려주세요ㅠ [1] ddd 431 2019.10.07
63230 텝스 357점 [1] 첫시험 527 2019.10.06
63229 텝스 290점인데 한달 공부해서 토익 800 가능할까요 [2] ㅇㅇ 747 2019.10.06
63228 대박달 [2] 하핫 825 2019.10.06
63227 해커스텝스 기출보카 전부 외우면 도움 많이되나요? [3] ㄱㄱㄱ 664 2019.10.06
63226 안읽히고 안들리는데 반 내려야하나요 [5] abc 730 2019.10.05
63225 마지막 텝스 단어 점수 올랐어용 [1] 텝스안뇽 543 2019.10.05
63224 이번에 독해 197인데 3개틀린건가요? [2] ㅇㅇ 894 2019.10.05
63223 독해 어떤 순서대로 푸시나요? [2] d d 572 2019.10.05
63222 올릴수있을까요? [4] 올리자 372 2019.10.05
63221 다음 회차는 대박달일 것 [4] dd 1207 2019.10.04
63220 360제 질문 있습니다ㅠㅠ [2] 질문 393 2019.10.04
63219 이번 텝스 독해 186이면 몇문제 틀린건가요? [3] ㅇㅇ 784 2019.10.04
63218 텝스 고수님들 제발... [2] ㅇ아제발 642 2019.10.04
63217 결과 진단해주세요ㅠ [1] eee 561 2019.10.04
63216 실제 독해점수 얼마나 나올까요.. [1] 구텝 616 2019.10.03
63215 문법 접속사 질문있습니다. [2] 1234 490 2019.10.03
63214 첫시험 이정도면 어떤가요.. [2] 흠냐 685 2019.10.03
63213 406점! 2010년 토플(8x점) 시험본 이후로 영어공부 단 한번도 안... [1] Kim 664 2019.10.03
63212 correct 문제 어떻게 푸시나요? [2] 궁그매 566 2019.10.03
63211 목표점수 가능성 봐주실수 있으신가요ㅜㅠ [7] 슬픈 텝린이 890 2019.10.03
63210 연필로 예비마킹 가능한가요?? [6] 마킹 645 2019.10.02
63209 독해 231점이네요 [3] 염창은 480 2019.10.02
63208 서울대대학원 [7] 대학원 1483 2019.10.02
63207 독해 질문 . 지문부터 읽는다. 문제부터 읽는다. [2] ㅇㅇ 597 2019.10.02
63206 저 공부 이런방식으로 하면되나요? [2] 김치볶음밥 498 2019.10.02
63205 해커스 덕에 점수 많이 올렸네여!!감사합니담 [7] 텝스어려워ㅜㅜ 788 2019.10.01
63204 텝스는 공부해도 안오른다.jpg 사진 [5] 텝스망함 1670 2019.10.01
63203 첫 270 [5] 대학원 968 2019.10.02
63202 독해가 164인데 이러면 몇개틀린건가요..? [4] 독해틀린개수 823 2019.10.02
63201 몇개 정도 틀린건가요?, [1] 아아아아아 415 2019.10.02
63200 텝스 내가 술먹고 글쓴다 개쉐이들아 [2] 1234 868 2019.10.02
63199 독해 점수 나왔으니 확인해드림. [6] 독해 955 2019.10.02
63198 문법 만점 받은분 계신가요? 질문있습니다. [3] ㅇㅇ 710 2019.10.0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뉴텝스 점수환산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