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1일 텝스시험일 인강 할인이벤트

독해 part 1-2 복기 도와주세요 ㅠㅠ

텝린이 | 조회 1219 | 추천 0
  • 2019.09.07
  • 글꼴
  • 확대
  • 축소

Part 1



1번 카페 도장 두 개 찍어주는거

     -> 무료 음료를 빨리 먹을 수 있는 기회.



2번 인도 계급사회에 관한 글

     -> 답 : fought tirelessly



3번 신원도둑.

     -> 답 : (d) not unnoticed for too long



4번 모임 장소.

     -> 답 : (b) no show



5번 웹사이트 유지보수

     -> 답: informed maintenance.



6번 피카소 문제

     -> 답 : (a) 나도 피카소만큼 그리겠다는 대중들을 보고 암담하다고 느낌



7번 스포츠 재계약 문제

     -> 답 : (a) 최근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봤다?



8번 브랜드 이미지 문제

     -> 답 : (a) 사람들이 신경쓰는 것을 이용한다? 



9번 연결사

      -> 답: for example



10번 연결사

      -> 답: 반면에



Part2



11번 프리랜서

      -> 답: 갑자기 좋은 점 언급된 것



12번 원숭이

      -> 답: 갑자기 뭐 먹는거 나열


문제 기억나는 것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ㅠㅠ 이번이 저에게 아주 중요한 시험이라 맞춰보고싶어서요.

답은 다수의 의견을 따랐습니다. 답이 틀릴경우 알려주세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70,044개(203/2002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974 그 attendance/ attendances/ ?/ the attend... [3] gr 721 2019.09.21
62973 독해 모기 문제 [8] 레몽 534 2019.09.21
62972 문법 figure it? figure that? [10] 문법 708 2019.09.21
62971 내가 이런글 쓸 줄 몰랐는데 [2] 넉넉 805 2019.09.21
62970 청해 점수올리신분들요 [2] 청해도움좀요 568 2019.09.21
62969 청해 39번 답은 머에요? [10] 720 2019.09.21
62968 독해 28번 29번 [3] ㅇㅇㅇ 487 2019.09.21
62967 오늘같은날 독해10개나가면 몇점일까요? [1] 387목표 770 2019.09.21
62966 청해 팟1인가 Make end meet [6] ㅁㅁ 804 2019.09.21
62965 청해 sns 문제랑 남자배우 문제 [3] ㅠㅎ 515 2019.09.21
62964 뒷면에 이름 안썼는데... [6] 무거운성적표 620 2019.09.21
62963 문법 ___ such 단수 문제 [8] 11 936 2019.09.21
62962 커뮤니티괜히들어왓나..슬프네 [2] 714 2019.09.21
62961 독해 풀 때 문제지에 체크 후 마킹 vs 문제 풀면서 마킹 [7] 댓글 ㄱㄱ 736 2019.09.21
62960 독해 뒤에서 두번째세트 [3] ㅇㅇ 480 2019.09.21
62959 ㅋㅋ청해 독해 불인 듯 [3] 11 731 2019.09.21
62958 대학생 집 문제 답 뭔가요? [4] ㅇㅇ 678 2019.09.21
62957 어휘 챔피언 문제 [4] 11 594 2019.09.21
62956 랍스터좀 종결시켜요 [4] 랍스타 1052 2019.09.21
62955 독해 34번 35번 [1] 독해 494 2019.09.21
62954 버스문제 [2] 12 464 2019.09.21
62953 독해 유급(?)휴가 거절당한 문제 [9] 11 964 2019.09.21
62952 이번 시험 문법 [3] ㅇㅇ 705 2019.09.21
62951 청해 랍스터 문제 [8] 11 634 2019.09.21
62950 청해 10, 20번 기억나는 분..? [2] ㅇㄹ 485 2019.09.21
62949 청해 기차 자리 바꾸는 문제 [2] ㅇㅇ 779 2019.09.21
62948 오늘 시험! [3] 뽀송뽀송한덮밥 687 2019.09.21
62947 독해 12번 13번! [1] ㅇㅇㅇ 455 2019.09.21
62946 연결어 문제 [2] skim 382 2019.09.21
62945 이번 청해 독해 [1] ㅇㅎㄹㅁ 696 2019.09.21
62944 독해 옆집이 불 내서 보험처리 하는 문제 [11] 11 837 2019.09.21
62943 빈칸 6번 애기들 피수혈 Save랑 donate들어간거 한문장이야? [5] 610 2019.09.21
62942 이번 시험은 망한듯.. [1] ㅇㅇ 643 2019.09.21
62941 엉엉 망했다... [1] 어엉 543 2019.09.21
62940 16/15/10/14 면 몇점 가능할까윱 [8] 글쓴이 755 2019.09.2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