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19 12월 텝스 수강신청
63,772개(2/2551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47 청해 독해 [1] 하ㅏ 53 2019.11.12
63746 진짜 현실적으로 조언 부탁드려요 ㅜㅡㅜ [10] ㅜㅡㅜ 338 2019.11.12
63745 3달만에 텝스 끝 [1] ㅇㅇ 213 2019.11.12
63744 저한테는 이번달이 대박달이었어요! [7] 당근 344 2019.11.12
63743 고대 때뭄에 12월꺼도 보시는 분들 [7] 324 2019.11.12
63742 공부안하고본 첫셤340인데 [1] ㅇㅇ 132 2019.11.12
63741 고대 편입 [8] 텝스19 292 2019.11.12
63740 텝스 질문이요 ㅠㅠ 사진 [3] 텝린이 142 2019.11.12
63739 11.2 점수 [2] 188 2019.11.12
63738 텝스 고득점 하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정말 간절합니다) [4] 절망 178 2019.11.12
63737 413☞398☞408☞485 사진 [21] 텝스초보 493 2019.11.12
63736 1점 올리기 쉽나요? [8] 고민중 237 2019.11.12
63735 중2인데 텝스 결과보고 어떻게 공부할지알려주세요 [6] 지윤 201 2019.11.12
63734 청해 170안정적으로 넘으려면 팟 1.2.3에서 몇개 틀려야 하나요? [2] 닏이다 132 2019.11.12
63733 첫텝스 사진 [3] ㅇㅇ 180 2019.11.12
63732 애초에 문항당 점수가 의미가 없습니다 [2] ㅇㅇ 206 2019.11.12
63731 4년만에 본 텝스 사진 [2] 욜로엘모 207 2019.11.12
63730 텝스 얼마나 걸릴까요 [2] 텝스19 120 2019.11.12
63729 결국 문해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4] ㅇㅇ 224 2019.11.12
63728 독해 185면 4개틀린거 맞죠..?? [1] 이현석 215 2019.11.12
63727 수도권 전문연 사진 [6] 아쟈아쟈화이팅 206 2019.11.12
63726 텝스 고득점 받으려면 안틀리는게 중요한듯 [2] 고득점 209 2019.11.12
63725 텝스 처음봤는데 [1] ㅇㅇ 126 2019.11.12
63724 문법 어휘는 한문제당 몇점이죠? [2] 김치 137 2019.11.12
63723 텝스 드디어 졸업이네여 [7] 드디어 졸업 359 2019.11.12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 텝스 스타강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무료예약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