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텝스공부 이제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호우퐈 | 조회 2002 | 추천 1
  • 2008.10.12
  • 글꼴
  • 확대
  • 축소

 


 


고 1이구요,


이번 겨울방학때 학원에서 특강형식으로 하는 텝스 강의를 조금 듣다가


수강생수가 적다는 이유로 반이 없어진 이후로 계속 놓고 있습니다.


 


 주변에 다닐만한 영어학원도 없어서 몇달째 아예 영어를 손을 놓고있어요 ㅠㅠ


 간신히 전에 배운 영어로 유지해나가는 정도? 입니다.


 


 


 아무래도 텝스 점수는 따야하겠는데,


 어떻게 공부해야 될지를 모르겠어요.


 


 있는 책은 전에 학원에서 공부하던 하우투텝스 실전 800있는데요,


 이 책이 거의 문제 위주다보니, 거의 초보인 저에게는 도움도 별로 안되는 듯 싶구요


 인강도 들으려다가 포기하고 여기다 이렇게 씁니다.


 


 가능하면 혼자하고 싶은데요,


 전에 언니가 공부하고 학원다니면서 (그 학원이 지금 없어졌어요 ㅠㅠ) 필기해놓은


하우투텝스 rc/lc가 있긴 있거든요...... 그래두 막상 혼자 공부하려니 힘들고 ㅠ


 


 


 텝스 고수님들 ㅠㅠ


 도움좀 주시면 정말 한없이 감사하겠습니다 ㅠ


 저번에 시험 딱 한번 봤는데 600점대 초중반? 정도 나왔구요 ㅠ


 목표는 800점 이상입니다.


 


 어떤 교재가 좋을지,


 공부방법은 각 파트별로 무엇이 좋을지,


 인강은 듣는다면 무엇이 좋을지


 


 등등 텝스 초보자한테 도움되는 말들 많이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텝스 점수보장반
70,860개(1966/202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85 900넘기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도대체 ㅠㅠㅠㅠ [2] 텝스 2678 2008.12.18
2084 텝스 청해 진짜 어렵네요 ㅠ [2] 쿡진 1839 2008.12.18
2083 리스닝 샀는데, 진단고사조차 돈을 내고 파일 사야하나요? [4] 텝스초보 1990 2008.12.18
2082 정말 쉬운문제 많이 틀리고 어려운문제 맞춘다고 소용없는건가요? [1] 1234 1972 2008.12.18
2081 lc능력에 대해 [1] teps990~ 1662 2008.12.17
2080 잭님!! [1] 라이언 1450 2008.12.17
2079 처음인데요-봐주세요 [2] 텝스시작해 1964 2008.12.16
2078 있는책 활용하고 싶은데요... [1] 8989 2312 2008.12.16
2077 교재는 어떤게 좋을까요? [2] 진주 1844 2008.12.16
2076 해커스 텝스 리딩을 .. [2] 답답해요 1843 2008.12.16
2075 고수님들 LC 도와주세요 ㅠㅠ [4] LC난감 1788 2008.12.15
2074 텝스 시작하려는데용~ [1] Yun 1889 2008.12.15
2073 텝스 챔프 강의 있나요?? [2] 릴리 1676 2008.12.15
2072 텝스 900대에 오르려면.... [1] 뭐지? 2073 2008.12.14
2071 해커스텝스 반결정이요..! [1] 모리스 2048 2008.12.14
2070 800점대->900점대 [1] ㄹㄹ 2321 2008.12.14
2069 올해 수능친 고3입니다 [1] tepsboy 2094 2008.12.12
2068 조언좀부탁드리겠습니다 [2] Eliot 1742 2008.12.12
2067 텝스 무료 강의 [1] 클린엑스 1798 2008.12.12
2066 박가은 선생님 10월 예상문제 해설 동영상 강의 자료 [2] 텝스 1758 2008.12.12
2065 방학때 지방에서 상경하려고 하는데요~~ [4] 지방학생 1750 2008.12.12
2064 텝스 가체점은? [1] 창공은 1658 2008.12.11
2063 해커스 리딩 [2] 나그네 1868 2008.12.11
2062 청해요~ [1] 초보 1699 2008.12.11
2061 텝스 독해 어떻게 공부하시는지.. [1] 달리 1535 2008.12.11
2060 꼭 좀 조언부탁드립니다.. [1] 텝스텝스 1541 2008.12.11
2059 해토지기님 해커스 텝스 영역별문제유형 (p12~15) 답은 없나요? [1] 진2 1687 2008.12.10
2058 허접한 질문이지만 빨리 답변좀 ㅜㅜ [1] 강이 1470 2008.12.09
2057 청해..아무리해도 점수가 오르질 않네요. [2] 청해 1502 2008.12.09
2056 이번시험과 11월 시험 난이도 비교해주세요 !! [2] 텝스초보 1686 2008.12.08
2055 텝스 500대->700대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4] 미라스트 2727 2008.12.08
2054 한 850정도 나오려면 대충 몇개정도 틀려야되나-_-;; [2] 유유 2058 2008.12.08
2053 해커스 텝스 LC 답지 분권에 대한 질문. [2] Insensible 2661 2008.12.08
2052 공부잘하는 애들 부러워염 [2] 바보 1622 2008.12.08
2051 텝스 점수 올리는데 필요한 시간 [2] 에밀싱클레어 1766 2008.12.08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 수강신청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